게임에 관한 사실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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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일을 움직이는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추상적인 기술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다.

마작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작품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루미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이다. 백개먼의 스포츠는 주로 두 큐브의 롤에 기초하여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움직임을 결정하도록 요구한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튜토리얼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게임의 날씨, 게임, 규칙, 경쟁자에 해당하는 모든 것이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해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를 통해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만을 서로 연관시키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행동에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스포츠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결론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었으며, 현재 토마스 허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잘못 알고 있었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대답이라고 가정한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주로 오락이나 즐거움을 위해 행해지는 구조화된 놀이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학술용 소프트웨어로 사용된다.내쉬 안전 해상도는 내쉬 평형이라고 불린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들은 어떠한 명백한 도구도 사용하지 않는다; 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다. 설정이 변경되면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들은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 하는 동일한 게임과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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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식 보드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보다 운이 덜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에는 보통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이 포함되며, 드물게는 각각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