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의 본질

위의 생리학적 변화는 임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병적인 것으로 잘못 해석될 수 있는 심혈관 검사에 대한 수정으로 이어진다. 변화에는 임산부의 90% 이상에서 전류인 경계 또는 붕괴 맥박과 방출 수축기 잡음이 포함될 수 있다.

중얼거림은 또한 첫 번째 관상동맥 심장 소리가 크게 들리고 일반적으로 세 번째 관상동맥 심장 소리도 크게 들릴 수 있다.

이러한 검사의 결과가 비정상적이라면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유전자 상담을 추천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융모성 융모샘플링, 양막천자술, 무세포 태아 DNA 또는 다른 초음파가 포함될 수 있다.

영양가 높은 식단을 섭취하는 것 외에도, 의사는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조숙증 산 전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지지할 수 있다.

임신 후, 약간의 영양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당신의 필요성은 줄어들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모유 수유 중에 태아에서 종합비타민 보충제로 바꾸라고 제안할지도 모른다.그것들은 현재 가장 효과적인 피임 유형이다. 단점은 그들이 성병을 미리 예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임신은 인간의 융모성 생식선 도트로핀의 신체 범위를 측정함으로써 식별된다.당신의 아이는 지방을 저장하고 꽤 살이 쪘습니다. 이제 약 12인치 길이로, 여러분의 아기는 약 1킬로그램이 나갑니다. 만약 당신의 아기가 소년이라면, 그의 고환은 복부에서 음낭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의 아기가 숙녀라면, 그녀의 자궁과 난소는 제자리에 있고, 평생 난소 안에서 알이 형성되었다. 안전은 건설업자가 여러분의 지식을 어떻게 습득하고 공유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출산 전 영양 비타민은 일반적으로 엽산과 철분과 유사한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자녀의 발전과 개선을 돕습니다. 임신은 산모의 마지막 생리 첫날부터 시작하여 40주로 계산된다. 배송 예정일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기들은 준비가 되면 오고 여러분은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제공 계획은 이러한 다양한 노동 및 공급 요소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필요한 사항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그것은 아기의 위치, 태반, 체액의 양, 그리고 당신의 해부학에 의해 결정된다. 첫 번째 임신기 검진은 태아 초음파와 산모 혈액 검사를 혼합한 것이다. 그것은 태아가 특정한 분만 결함을 가지고 있다는 위험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선별 검사는 단독으로 또는 다른 검사와 함께 추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아침병 아침병이나 메스꺼움은 임신 초기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증상으로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

골반 그라운드 근육 골반 그라운드는 근육 조직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근육의 역할과 골반 지상 운동이 누출을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배우세요. 태반(太a)은 태반이 낮게 누워 있고 자궁경부를 덮을 수 있는 상태를 말한다.

임신 2기의 중심부 주변에서 태아의 움직임이 느껴질 수 있다.

우수한 태교의 목적은 예방, 조기 확인, 그리고 모든 의료 문제의 치료이다. 기본적인 산전 방문은 혈압, 정상, 체중, 태아의 심박수 측정, 진통의 증상 확인, 그리고 그 후 예상되는 것에 대한 지침으로 구성된다. 임신 8주 정도의 임신 연령이 되면 태아는 태아로 변한다.

태아기가 시작되면 유산 위험이 급격히 줄어든다.메스꺼움과 구토는 추가적으로 위장 또는 심령적 기원이 될 수 있다.

유방의 부드러움은 호르몬 장애의 결과일 수 있다.

성교세포는 추가로 44개의 상염색체와 2개의 성교염색체를 가지고 있다.

수정 전에 일어나는 분열의 감소의 결과로, 그것은 또한 23개의 염색체를 가지고 있고, 여성 전립선과 합쳐질 때 X 또는 Y의 성 염색체를 가지 성조숙증 고 있다.

표지판 확인 건강 서비스 전화하셔서 산모 건강 간호사와 연락하셔서 개인적인 조언과 조종을 받으십시오. 당신이 임신했을 때, 당신은 특정한 냄새에 더 민감하고 당신의 스타일 감각이 바뀔 수 있다.

그러나 3D 사진을 통해 의료 제공자는 사진의 폭, 높이 및 깊이를 볼 수 있습니다. 복부 초음파 검사에서 의료 제공자는 복부에 젤을 바릅니다. 초음파 변환기가 젤 위를 미끄러져 그림을 만듭니다. 포도당 내성 검사는 일반적으로 임신 24주부터 28주까지 시행된다. 비정상적인 포도당 범위는 임신성 당뇨병의 징후일 수 있다.

의료 제공자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카테터를 태반 가까이에 위치하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