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nba 키

그의 재즈는 특히 밤낮으로 해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할 성가신 팀이 있다.

지금까지, 그들은 심지어 그들 자신의 것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렸고, 유명한 사람의 전문 지식 없이 그것을 해냈다. 조나스 네이더는 수요일 10경기 슬레이트 농구가 제공하는 최고의 판타지를 강조한다.

제6회 올해의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주어진다. 신인상은 가장 뛰어난 첫해 참가자에게 수여된다. 최우수 선수상은 지난 시즌보다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발전을 보인 선수에게 수여된다. 올해의 수비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된다.NBA는 빅터 웸바냐마의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면서 탱킹과 싸우기 위한 극단적인 조치들을 살펴보고 있으며, 강등이 고려되었습니까? 게다가 트레버 레인과 키스 스미스가 모든 것을 파괴하면서 확대 소식, 부상 업데이트 등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위저즈 마키 선수는 자신이 팀을 인스턴스별로 이끌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우리 작가들은 다수의 NBA 거물들의 귀환에 무게를 두고 있다.

주요 국가 TV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해악의 결과로 3명의 스타들이 결장하면서, 펠리컨스는 그들의 로스터가 얼마나 깊은지를 NBA 세계에 보여주었다.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이번 주말에 볼 NBA 경기들을 미리 본다. 만약 레이커스가 수요일부터 오스틴 리브스와 함께 더 높게 보인다면, 웨스트북이 벤치로 이동하면서 진행될 것이다. 클레이는 부커와 함께 짹짹거리고, 클레이 톰슨과 데빈 부커가 서로 짹짹거리며, 결국 톰슨은 타임아웃 내내 짹짹거린다.센터 윌트 체임벌린은 1959년 워리어스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득점과 리바운드에서 새로운 단일 경기 정보를 세우며 1960년대의 지배적인 특정 인물 스타가 되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스태프 스포츠의 역사적인 과거에서 많은 위대한 경쟁들 중 하나가 되었다. 1947-48 시즌에는 일본계 미국인인 미사카 와타루가 뉴욕 닉스에서 뛰면서 NBA의 색깔 장벽을 깼다. 그는 1950년 워싱턴 캐피톨스와 계약을 맺는 첫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럴드 헌터가 있기 전에 리그 역사상 단 하나의 비백인 참가자로 남 NBA중계 아있었다.2016년 ~ 17년 시즌에 워리어스는 자유 계약 선수 케빈 듀란트의 영입으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워리어스는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7년과 2018년 결승전을 얻었다. 스테로이드와 다른 경기력 향상 약물의 사용과 싸우기 위한 NBA의 조치에 관한 정부 개혁 하원 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검사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 모든 선수들은 감독 캠프에서 무작위로 검사를 받았고, 모든 신인 선수들은 같은 시즌에 3번 더 검사를 받았다.전국적으로 방송되지 않는 경기는 보통 팀이 위치한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된다. 리그는 2015-16 시즌부터 각 컨퍼런스에서 상위 8개 조가 디비전 정렬에 관계없이 승격하는 현재의 형식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개인상 투표는 명예로운 리그 전체, 포스트시즌 팀들의 선발만큼이나 훌륭하게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