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보안

일부 안전 시스템은 당신이 집이나 집을 비우는 동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신통 안 당신의 가족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고의 가정 안전 방법은 당신의 거주지가 항상 보호되고 있다는 것을 위로하고 확인시켜 줍니다. 그것이 당신이 전화 앱을 통해 상황을 모니터링한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모니터링은 당신을 위해 전문적으로 월별 요금으로 수행된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입니다. 침대가 두 개인 집에 체크인할 때, 우리는 허브 하나를 배치하고, 센서 두 개를 페어링하고, 두 개의 FOB를 추가하고, 30분 이내에 시스템을 무장시켰습니다. 그리고 모든 구성 요소가 고품질로 느껴졌습니다. 센서는 무장한 후 움직임에 빠르게 반응하며, 애완 고양이와 함께 애완동물 감도 모드를 사용하여 집을 돌아다니는 것은 거짓 경보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2링 알람 프로 및 링 알람 숙련된 모니터링 서비스는 미국 내에 있습니다(50개 주 모두, 그러나 미국 영토는 아님). 링은 개인 숙련된 모니터링 센터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음.정말.즉, 시스템을 직접 모니터링해도 괜찮은 경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문 모니터링 비용이 월별로 17.99달러에서 27.99달러가 들게 되는데, 이는 여전히 안전 모니터링의 평균 가격보다 훨씬 낮은 수준이다. 시스템이 자체 모니터링 모드에서 그리고 모니터링 서비스에 연결되었을 때 우리의 점검에서 제대로 수행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 4분 동안 입퇴장 지연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이 도구는 마이크를 사용하여 유리창이 깨지거나 깨질 때를 감지합니다. 소리와 진동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알람은 잘못된 알람을 방지하기 위해 특정 임계값 이상의 소리에만 반응합니다. SimpliSafe는 숙련된 설정을 적절하게 제공하지만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나 이 방법으로는 외부 모니터링 옵션이 없습니다. 12실제 절감액은 보험 가입자와 보험 적용 범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주로 $1500의 사례 거주 보험료와 경보 전문가 모니터링을 위한 최소 6.7%의 낮은 비용을 기반으로 한 재정적 절약입니다. 24/7 전문 모니터링에 등록한 경우 응급 서비스를 발송할 수 있는 허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Ring Alarm Pro는 라우터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Alarm Pro를 확장기로 사용하면 24×7 백업 인터넷과 함께 Protect Pro 구독 기능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보안 경보 방식은 작동하지만, 경보를 듣기 위해 집에 없으면 어떻게 됩니까? 그곳은 비빈트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24시간 365일 모니터링과 어시스트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다. 저희 가정 전문가는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없을 때 경보에 응답하고 응급구조원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여러분의 집이 보호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여러분에게 매우 효과적인 마음의 평화를 의미합니다.자체 모니터링을 허용하지만, 원래 링 알람은 이를 위해 더 나을 수 있습니다(실제로 자체 모니터링을 옹호하지는 않지만). 저품질의 가정 안전 시스템 중 일부는 고객이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기본적인 도어 및 윈도우 센서만을 포함한다.

설치 요금을 면제하는 특정 제안이 널리 퍼져 있지만, 전문 설치 제공자는 최대 250달러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

기본적인 문과 창문 센서만 구비된 주택 안전 시스템을 구입했다면 동봉된 사용설명서에 따라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링 알람 보안 키트는 확장성이 뛰어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련된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저렴한 5피스 DIY 가정용 안전 시스템입니다.SimpliSafe는 자체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회사는 별도의 결제를 위한 전문적인 설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ADT는 4개의 패키지를 제공하지만 Simplisafe는 집의 크기와 필요한 장비의 양에 따라 5개의 패키지와 2개의 모니터링 계획을 제공합니다. ADT는 이 목록에서 가장 포괄적인 선택 중 하나이다. 그 회사는 각 와이파이 및 유선 보안 도구에 대해 전문적이고 자체적인 모니터링 옵션을 제공한다.

유선 장비는 비즈니스 하우스 소유자 또는 더 높은 품질의 비디오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옵션이며, 요즘에는 흔하지 않은 제공품입니다. 그 회사는 또한 당신의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는 많은 스마트 홈 옵션과 사용자 친화적인 셀룰러 앱을 제공한다.

이는 잦은 가족 도구이기 때문에 침입이 오는 것을 보기 어렵게 만든다. 카나리아는 또한 모든 패키지에서 야간 시야를 가진 실외 모니터링에 탁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안전 신통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숙소는 당신에게 좋은 선택이다.앱의 과금 부분에서 단순히 하나의 모니터링 계획에서 다른 모니터링 계획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발견한 최고의 주거 모니터링 거래는 서비스 시작 시 1년의 급여를 요구했습니다. 알렉사는 시스템을 무장해제하는 능력도 하나 더 가지고 있었다. 브링크스가 에코 쇼, 파이어 TV 스틱, 네스트 허브, 애플 TV, 크롬캐스트 등과 잘 작동하기 때문에 우리는 음성 비서들에게 큰 디스플레이 화면에 우리의 상주 영상을 재생하라고 말하는 것이 재미있었다. 실제로 브링크스 시스템은 119개의 합리적인 거주 장치만큼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가 브링크스 안전 시스템을 준비할 때, 우리는 도움을 주는 숙련된 설치 기술자와 전화 통화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