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유튜브 마케팅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나요?

컴스코어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유튜브 영화의 상영 시간은 약 5분이다. 그동안 Shopify의 무료 3일 평가판을 통해 당신의 가게를 구축하세요. 이전 팁에서 간략하게 언급했듯이, 가치를 추가하는 것이 성공의 남은 열쇠입니다. 윌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만든다면, 당신은 청중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것에 대해 생각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유튜버 커뮤니티 해야 하며, 그러면 현금이 뒤따를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제안으로부터 공부하고 주로 고객과 청중이 말하는 것을 기반으로 콘텐츠 자료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이 두 가지 영역을 정기적으로 점검함으로써 어떤 트렌드든 조기에 도입할 수 있습니다. 얼리 어답터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시합니다.YouTube Studio는 당신의 채널의 성공을 평가할 때 강력한 진실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서로 옆에 있는 몇 개의 도구를 사용하여 균형 잡힌 평가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재생 목록을 사용하여 각 채널 및 기타 채널의 유튜버 커뮤니티 동영상 컬렉션을 큐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재생 목록은 채널을 준비하고 시청자가 유사한 콘텐츠 자료를 계속 보도록 유도할 뿐만 아니라 검색 결과에도 개별적으로 표시됩니다. 재생 목록을 만들면 검색 가능한 추가 콘텐츠 자료가 제공됩니다.귀하는 귀사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컨텐츠 자료를 신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하며, 귀사에서 제공할 수 없으면 곧 호기심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영화를 자주 게시하고 채널을 통해 일정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일정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챔프와 같은 최고의 무료 유튜브 광고 도구를 선택하여 미리 콘텐츠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55% 이상의 사업가들이 성공적인 광고 기법의 일부로 유튜브를 사용한다.

미리 보기가 지루하거나 매력적이지 않으면 시청자가 동영상에서 클릭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그렇다면 채널을 최적화하여 최대한의 도달 범위와 참여를 보장해야 합니다. 소비자 인터페이스를 추가로 간소화하기 위해 YT는 Library 및 Live와 같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보다 원활한 소비자 경험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정리하고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청중들이 좋아하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튜브 스테이 스트림으로 실험해보세요.따라서 재생 목록을 만드는 것은 단지 현재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의 채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긴 튜토리얼을 구성하는 대신, 여러분은 그것들을 접근 가능한 영화들로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이고, 그래서 개인들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웹 페이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원본 보기”를 선택하고 Ctrl+F를 누른 다음 “키워드”를 찾아 다른 영화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제작 및 계획된 각 비디오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백업을 보관해야 합니다. 백업 비디오가 많을 필요는 없습니다. 관련 주제에 대한 짧은 클립으로 충분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제대로 진행된다면, 이봐, 콘텐츠를 추가할 추가 동영상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