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 합니까?

당신의 팔로워가 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수록, 당신은 또한 제휴 마케터로서 오피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다.

이 방정식의 당신의 측면은 제품을 구성하고 판매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수반할 뿐입니다. 당신은 공급을 창출, 지원 또는 이행하는 것과 같은 더 오래 지속되는 작업에 대해 초조해할 필요가 없다.주목할 만한 동료들이 월 1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는 상황에서 엘리멘토르는 고려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선택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완벽합니다. 추천 링크를 사용하더라도 콘텐츠 자료가 유용하고 링크의 맥락과 가시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선물 가이드를 작성하여 시청자에게 교육합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이미 작동하는 판매 메커니즘으로 유도할 뿐입니다. 제품 가치에 따라 판매당 몇 달러 또는 심지어 센트를 받기 때문에 광고에 쓸 수 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오늘날, 많은 광범위한 패밀리 브랜드를 포함한 80% 이상의 브랜드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YouTube 및 널리 알려진 Tik을 포함한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예를 들어, Tok은 대중이 정보를 소비하는 방식을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많은 콘텐츠 자료가 제휴 마케팅을 매우 강력하게 성공하게 만듭니다. 서면 리뷰에서 스테이 제품 시연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상점들은 쇼핑객 지망생들에게 그들이 이전에 할 수 없었던 것처럼 상품을 보고 “테스트”할 수 있는 여유를 주고 있다.

이것은 그들에게 제품을 직접 홍보하는 모델은 아니지만, 대신 그들은 브랜드를 대신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의견을 신뢰하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오로지 브랜드의 길에서 그들의 친화력을 강화시키고, 결국 충성심을 만들어낸다.만약 여러분이 이메일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청중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접근 방식이기 때문에 그것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배우고 실험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쇼핑피Shopify는 계층 전반에 걸쳐 거의 200만 명의 상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료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설정할 수 있는 모든 것(관리 기기, 분석, 펀드 등)을 제공하며, 2개월 동안 활동하면 월 구독료가 200%로 어마어마하다. 또한 소개자가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2,000를 지불합니다. 핫마트의 결제 시스템은 디지털 제품 시장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높은 효율로 수백 건의 거래를 동시에 완료했다.초보자인 당신은 무엇이 공명하는지 보기 위해 제품을 테스트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그것은 당신에게 명백한 일치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제품을 브랜드에 맞게 조정하되, 많은 제품을 지체 없이 시도하여 실험하고 창의적으로 만드십시오.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범주에 걸쳐 제품에 대한 수천 개의 평가를 특징으로 합니다. 한 달에 1,200만 명 이상의 손님이 방문하는 제휴 웹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의 막대한 수입을 창출한다.

인터넷 방문자가 추적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통해 클릭하면 타사 랜딩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만약 그들이 조치를 취한다면, 제휴 관계자로서 당신은 대부분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근거하여 수수료를 받는다.예를 들어, 판매자는 드롭십 사업을 시작하고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 사이트를 지불함으로써 새로운 시청자를 성공시키기를 원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자일 수 있다.

또는 판매자는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협력사를 활용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총 매출을 촉진하고 상당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브랜드와 제휴 기업 모두에게 매우 유익한, 덜 전통적인 광고 방식을 향한 새로운 추진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제휴 수수료는 1달러에 대한 센트에서 추천당 많은 달러까지 다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