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몇 가지 아이디어

2009년부터, 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오피쓰 는 제휴 마케팅으로 3백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벌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상품을 추천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방법을 배우십시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공공 제휴 프로그램 없이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그 회사에 연락해서 그들이 여러분과 제휴 관계를 맺을 오피가이드 오피쓰 의향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이러한 유형의 상품의 단점은 풍부한 전문성과 풍부한 자금력을 가진 제휴 기업가를 유혹한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여러분이 경쟁할 수 없는 스팸 전술을 사용합니다.여러분의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입니다. 또한 텍스트 링크를 작성할 때 가장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하이퍼링크 내에서 모델 이름을 언급하여 조정하십시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브랜드를 설정하려면 ROI를 높이기 위한 4가지 주요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각각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면 제휴 마케팅 계획이 향상되고 지금까지 가장 수익성이 높은 플랜이 될 수 있습니다.웹 로그 게시물에서 이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이 제품이 당신의 서사시 제출물일 수도 있고,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 중 하나로 간주되는 마지막 부분에 언급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 아니므로,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상대방을 대신해서 구매하도록 하려면, 당신의 링크를 통해서만 구매 주문과 함께 올 수 있는 보너스를 기부하세요.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보너스를 드립니다. LeadPages용 웨비나의 스크린샷마지막으로, 웹 세미나 및 재생을 포함하는 게시 장소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긍정하십시오. 동영상 설명에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설명의 처음 절반 이내입니다. 따라서 개별 사용자가 해당 하이퍼링크를 보기 위해 “더 보기” 또는 “더 읽기”를 클릭할 필요가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제가 대리인으로서 여러분 개개인의 모델을 만들고 여러분이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청중을 키우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런 제휴 웹 마케팅으로는 단순히 현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 경로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확립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링크를 얻기 위해 광고에 의존해야 한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나의 궁극적인 포인트로 이끈다. 여기서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을 철저히 감시하는 것입니다.저는 상인이고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슬프게도 당신의 게시물은 두 가지 모두를 도와주지 못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상품에 대한 수수료는 제조 비용, 저장 가격, 운송 등의 간접비 때문에 종종 꽤 낮다. 그래서 당신이 큰 리뷰를 만들거나 웹사이트를 구매할 계획이기 전까지는, 신체 제품은 아마도 당신의 블로그 제휴사 수입의 아주 작은 부분이 될 것이다.대신, 이미 출시된 제품과 서비스가 무엇인지 살펴보기만 하면 됩니다. 이러한 제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한 가지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세요, 그 대신 그들이 만드는 총 매출에서 그들에게 수수료를 주도록 하세요. 비록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으로 6자리 숫자를 버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개선하고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제안과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매출의 15%가 온라인 마케팅에 기인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전문가들과 단점들에 대한 블루호스트 비판들이 많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아이스프링 스위트와 아이스프링 스위트 맥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770달러와 970달러이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벌 수 있으며 매달 10명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할 경우 월 1000달러 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 케이크 장식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티쳐블은 꽤 많은 관심 분야에 적합하다. 티처블 제휴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30%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지불한다.

플랜은 한 달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한 달에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러나 고객이 단순히 제휴사인 귀하에게 제품에서 커미션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총 매출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후원자 또는 고객이 이를 발생시킵니다. 본 초급자 가이드에서는 제휴 광고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기대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한 팁을 안내해 드립니다.일단 당신이 좋은 팔로워를 얻으면, 온라인 마케팅은 확실히 돈을 벌기 위한 최고의 기업 패션 중 하나이다. 과정은 종종 다른 디지털 상품보다 더 좋은 가치 포인트로 공급된다. 그래서 모든 제휴 판매로부터 당신의 수입 잠재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