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노출

일반적으로 참여 콘텐츠가있는 간단한 마이크로 사이트가 트릭을 수행합니다. 다음은 성과 마케팅을 시작하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종종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의 유형 내에서 부착되지 않은 광고를 볼 것이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흥미를 느끼고 제품 터치다운 페이지를 통해 클릭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의존하고 있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당신의 손을 시도 할 수있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은 자신의 장점과 도전으로.

또한 Wix는 모든 언어로 된 배너 및 랜딩 페이지와 함께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사이트에서 링크를 쉽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합니다. 제휴 파트너로서 귀하의 특전은 평생 30 %의 반복 수수료, 공격적인 90 일간의 쿠키 창 및 즉시 게시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수 있는 독창적이고 판촉적인 콘텐츠 자료에 대한 액세스를 구현합니다. Thinkific 제휴 동반자는 매년 추천 당 1,70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Sendinblue의 무료 및 저렴한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마케팅 분야의 블로거 및 게시자에게 정말 매력적인 수익 대안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 구매자를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많은 여분과 같은 최고 동료의 네트워크에 가입 할 때마다 ⁇ 100를 얻을 것이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커뮤니티를위한 추가 작업을 생성하지만, 귀하의 제품이 올바르게 판매되고 있다는 마음의 평화를 추가로 제공 할 것입니다. 이 그룹은 또한 오르기 시작하거나 패싯 공연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하고 있을 수도 있다.

이 그룹은 이제 막 제휴사 사다리에서 시작했으며 수익이 전혀 없거나 약간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순 사이트 및 /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와 같은 문제에 투자 한 경우) 오피가이드 . 그들의 주요 목표는 잠재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수단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 중 한 명이 되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지속할 수 있는 효율적인 장기 전략이 필요하다. 제휴 광고가 정상적인 수익을 위한 대안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제휴 웹 마케팅에서 상호 작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결코 판매를 창출하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가격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가치를 더하는 파트너는 단순히 잠재 고객과 판매자의 제품을 연결하는 것을 넘어서는 사람입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성공적이라면,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정규직으로 성장할 수도 있다.

이 기사는 초보자를위한 제휴 마케팅의 세계를 통해 단계별 여행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현금을 벌 수 있는지 연구 할 것입니다.

많은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있으며,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제이슨 스톤, 일명 백만장 자 멘토는 18 개월 만에 7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많은 다른 기업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광고에서는 팔로워가 실제로 필요로 할 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영향력을 사용하여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중과 이런 종류의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구축하는 데는 필요합니다. 또한 모든 소비자는 무료로 시작하고 가치를 결정하면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손님이 도구를 시도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제휴 광고는 종종 귀하가 단순히 귀하의 거래에서 존경하는 브랜드 및 기타 회사와 수익성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내에서 진정으로 상상한다면 도움이 된다.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추가적인 실제 대화를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당신은 실제로 어떤 제품 주위에 제휴 기업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알지 못하고 순진한 전망을 이끌어 내고 마케터를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가난한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립된 제조업체는 의심할 여지없이 과도한 총 판매량을 가지고 있지만 추가로 가입할 제휴사를 찾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고려해야 합니다. 제품을 보유한 회사는 제품을 알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기 위해 발기인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계열사가 마케팅 노력에 성공하면 회사는 이익의 일부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