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게임에서 절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15GG 을 차지하는 원래 기능 또는 적어도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이러한 기능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회원과 함께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추적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 밖에서 여행을 대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에는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두 명의 에이전트가 똑같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두 개의 하이라이트 릴이 동일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도구 및 지침은 필요한 능력,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과거와 마찬가지로 여가와 게임은 본질적으로 금전적 이득을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다른 정의가 있습니다. 이 재미 있고 스트레스가없는 게임에서 보드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점을 연결하십시오. 데이터를 테스트하고 매일 새로운 게임으로 얼마나 많은 것을 실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스포츠입니다. 놀이 요소는 작은 영역에 국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단순히 게임 항목을 삽입, 선택 및 전송하는 신체적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배치된 테이블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상당한 파티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이외의 특수 도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에서 보드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득점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지침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가이드 라인의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이어집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성공 정도와 함께 체스와 같은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상태, 자원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15GG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참가자는 그 후에 전송을 고려한 다음 후속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자신의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게임은 참가자가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