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죽음

대부분의 트릭 테이킹 게임은 심리적인 기술, 기술, 가능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리스크, 카탄 정착민, 카르카손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들이 그러하다. 롤플레잉 스포츠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산업에 의해 추가적으로 사용되었다. 이러한 게임들은 한 참가자가 프로그램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거나 게이머들이 인터넷을 통해 함께 작업할 https://ko.wikipedia.org/wiki/그래프사이트 도도그래프 수 있도록 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 있다.

그 경험은 보통 기존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과는 완전히 다르다.또한, 어떤 기기에서든 중단한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PC나 친구에게 문제를 일으키거나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에 대한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가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다.

마지막으로, PC는 체스와 유사한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두며,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그러한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보드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의 위치, 리소스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전송되는 맵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 한 플레이어는 어떤 동작을 할 것인지를 숙고하고, 다음 플레이어는 같은 동작을 하며, 플레이어는 플립만 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와는 반대된다. 스킬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 그래프사이트 도도그래프 기, 홉스콧, 골포착, 말뚝에 해당하는 신체적 능력의 비디오 게임, 체커와 체스와 유사한 정신력의 비디오 게임이 포함된다.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게임, 지침, 경쟁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이를 통해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만을 서로 연관시키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을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의 게임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토마스 허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잘못 알고 있었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그 문제에 대한 좋은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오락이나 즐거움을 위해 행해지거나 때로는 학문적인 수단으로 사용되는 구조화된 놀이의 한 종류이다. 게임을 즐기는 것이 대면 인간 상호 작용에 대한 대안적인 선택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전히 사회적 능력을 위해 일하는 훌륭한 환경이다.이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일부는 재생 및 보고를 위한 간단한 설계입니다. 팀 구성은 그러한 행동의 전형적인 초점이다. 추측 게임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지식의 덩어리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목적은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로 실제로 데이터를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데이터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러한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과 유사한 커뮤니케이션의 종류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낳았다. 이 장르는 또한 승자, 패자, 패스워드, 2만 5천 달러 피라미드와 같은 많은 게임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다.

넷이즈 게임즈 도쿄 사무소는 예술, 사업, 게임 유통, 현지화, 자금 조달, 협력 등 본사에 사업 지원을 제공하는 일본의 핵심 지역 성장 기관이다. 이 직장은 일본 게이머들의 현지 취향을 만족시키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그 외에도,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더 큰 게임 전문 지식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오우카 스튜디오는 넷이즈 게임즈에 의해 일본의 스튜디오 책임자의 관리 하에 설립되었다. 콘솔 온라인 게임 제작이 주 목적인 넷이즈게임즈 제1 개발 스튜디오가 될 예정이다. 멀티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multiplayer recreation)은 편견이 없는 상대나 그룹이 될 수 있는 다수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