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에 대한 더러운 진실

정신 요법과 마약은 모두 일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을 발견하기 전에 몇 가지 치료법을 시도합니다. 웰빙 케어 공급자는 귀하를 위해 최선의 치료, 복용량 및 치료 기간 중 하나를 검색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건전한 생활 방식은 공황 장애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과 훈련을 받고, 건강한 식단을 먹고, 여러분이 지지를 위해 신뢰하는 가정과 친구들에게 의지하도록 하라. 정신 건강을 돌보는 더 https://ko.wikipedia.org/wiki/심리상담센터 많은 방법을 배우려면 NIMH의 정신 건강 관리 웹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현재의 프로세스 요법과는 달리 이러한 약에서 점진적으로 철수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약물 치료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유망한 것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약물을 복용하는 동안 자살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으며 웰빙을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합니다. 공황 발작의 징후는 그 사람이 자신의 몸이 쇠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각각의 공황과 관상 동맥 심장 마비는 호흡 곤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CBT로 공황 장애가 있는 사람을 치료할 때, 임상의는 영향을받은 사람과 협력하여 자신의 신경질에 대해보다 유연하게 가정합니다. 그는 신체적 징후를 해로운 것으로 보기보다는 그것이 해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용인하는 연습을 한다.

벤조디아제핀은 의존성의 위협이 높기 때문에 단기간에만 사용됩니다. 인지 행동 치료는 당신을 두려워하는 것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담사는 트리거가 나타날 때 트리거를 관리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이유 없이 갑자기 공포의 감정인 공황 폭행을 일으킨다. 공황 발작의 징후는 심장 발작의 징후와 같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런 이유로 공황 발작에 대한 응급 치료법을 찾습니다.

아래 섹션에서는 사람들이 회복 관리를 돕고 공황 발작의 증상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13 가지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Bath 대학의 임상 심리학 및 응용 과학 교수 인 Paul Salkovskis 교수는 공황 발작에 대한 우려가 당신을 관리하지 못하게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합니다. 도파민 생성에 영향을 미치는 일부 항정신병 약물들이 불안에 대처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이것은 도파민이 자기 효능감과 자신감의 감정을 확장시켜 간접적으로 불안을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많은 신경 전달 물질은 체격이 공황 발작을 동반하는 증가된 스트레스와 불안감 아래에 있을 때 영향을받습니다. 일부는 세로토닌, GABA (감마 – 아미노 부티르산), 도파민, 노르 에피네프린 및 심리상담센터 글루타메이트를 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