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THE CHRONICLES OF SHIPING

유럽연합(EU)은 55세를 위한 대담한 Fit-for-55 계획을 시작했다. 몇몇 국가들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하여 2050 년까지 탈 탄소 세계 운송 부문을 요구했다. 업계의 리더십은 탄력을 받고 있지만 현재의 모든 선주 탈탄 약속이 약속대로 전달 되더라도 전세계 해상 운송의 22 %만이 2050 년까지 순 탄소 제로가 될 것입니다. 이 모멘텀은 사실상 독점적으로 컨테이너 산업에 의해 추진될 것이다. 탱커와 드라이 벌크는 더 세분화되어 있으며 관리는 단순히 출현하고 있습니다.

높은 운송업자들로부터의 절대적인 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보내요 고의 요금과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숙련된 운송업자들에게 제공한다.

당신이 백신을 배송하든 녹색을 배송하든, ZIM 냉장 컨테이너는 당신이 의존할 수 있는 첨단 운송수단을 공급할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다.

과도한 해상에서의 컨테이너 운송의 선구자로서, 우리는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각 유형의 화물을 처리했다. 세라믹 새끼 고양이 또는 축구 유니폼, 화장지 또는 대형 스크린 TV, 우리의 shipshapes 컨테이너는 항상 당신 보내요 의 요구를 수용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벌크 서비스 이글벌크는 지난해보다 이익이 크게 늘어난 1분기 안에 수입을 91% 늘렸다. 댄 벙커링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반발로 러시아에 있는 사무실을 폐쇄했다. 댄 벙커링이 EU의 제재를 위반한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은 사건에서 그 직장은 거래의 배후에 있었다.

당신이 우리와 함께 안내하거나 계정에 가입하면 당신은 아마도 얻을 수 있는 가장 환경 친화적인 배달에 대한 정기적인 통지를 받을 수 있다.

[뉴라인]전문급 배송에 필요한 모든 것 + 프라임 캐리어로부터의 깊은 할인. 우리는 지체 없이 여러 통신사에 진입하면서 우리의 시스템을 그들의 시스템과 매우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우리는 85 개 이상의 국제 통신사 및 수십 개의 주요 매장 플랫폼과 제휴하여 즉시 시작할 수 있으므로 통합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First-Class Mail®은 3.5 온스 무게의 표준 크기의 단일 피스 봉투와 13 온스 무게의 대형 봉투 및 소형 패키지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의 메일 서비스입니다.

대안으로, 톤 CO2 당 USD 50에서 시작하여 톤 CO2 당 USD 150으로 증가하는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탄소 부과금은 추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익금은 다른 연료의 얼리 어답터를 보상 할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국가에 할당된 3,000 억 달러를 축적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세계 탄소 부담금에 대한 IMO의 광범위한 합의를 보장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선박 기술의 발전은 상대적으로 높은 기술 준비 범위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