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종류

게이머들 사이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Betend 츠는 더 복잡해진다; 많은 아이디어들이 그러한 게임들을 분석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 Betend 임, 득점 전략, 사전 설정된 경계, 그리고 모든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한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겉보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동일하거나 관련된 가이드라인이 있는 게임들은 설정이 변경될 경우 게임플레이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에서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관찰자나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럼미쿠브(Rummikub)는 카드를 대신하여 타일을 사용하는 게임으로, 4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한다.

마작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작품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루미와 비슷한 또 다른 게임이다. 많은 스포츠 활동들은 특정한 장비와 헌신적인 즐길 거리를 필요로 하며, 이는 게이머들의 집단보다 훨씬 더 큰 이웃의 참여로 이어진다. 대도시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의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제쳐놓을 수 있다.

규칙은 변화와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지침 내에서 충분한 변화는 보통 새로운 스포츠로 귀결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공연될 수 있다.

멀티플레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은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를 구현한 게임이다. 2009년 현재,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압도적인 다수를 점유하고 있다.

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은 수동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모든 기술 요소가 포함되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등급은 제외된다.인기 있는 큐브 게임은 야흐체,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를 구현한다.

비록 라이어스 큐브와 포커 큐브가 처음에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스 게임은 본질적으로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서, 단체로, 또는 온라인으로, 아마추어나 전문가들에 의해 플레이될 수 있다.

광고는 게임을 관리하고 나는 계속해서 게임을 재부팅해야 한다.

클릭기, 비디오 게임 운전 및 비디오 게임 캡처와 같은 기본 클래스를 페이지 상단에서 찾을 수 있지만 완벽한 레크리에이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하위 범주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로는 자동차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 등이 있다.

여기에는 데스크탑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이 포함된다. 블랙 프라이데이 그래픽 카드 제공은 이미 훌륭한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것은 지금 집중해야 할 할인과 이달 말에 예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가죽을 사용하는 장소에서 공은 역사적으로 잘 알려진 게임물로, 럭비, 농구, 축구, 크리켓, 테니스, 배구에 해당하는 구기 종목에 대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에 참여하는 독특한 흔한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작품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가적으로 추적될 수 있다.

저희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셀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집이나 길거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렉티브 보드 게임에서 완전히 다른 소품(볼, 로프, 후프 등)과 완전히 다른 종류의 액션을 포함하는 인터렉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종류를 취할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의 목표는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과 연결하고 기업 개선에 대한 논의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인 반면 다른 것들은 플레이와 보고를 위한 쉬운 디자인이다.게이머들은 체스 선수권 대회를 관람함으로써 개인들이 즐길 수 있는 것과 유사하게 비플레이어들의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대로, 레크리에이션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경기를 할 차례를 가질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대표할 수도 있다.

종종, 게임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절반은 그들의 시청자 중 누가 누구의 일부이고 누구의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