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이해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을위한 궁극적 인 해결책

한번은 비슷한 상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경로를 밟았는데, 제대로 되지 않았다. 그것도 가능성이 없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을 목표로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삼아라. 청중이 이미 의식하고 존중하는 사람이기를 바란다. 또한 질문에 답하는 것은 개인이 나중에 질문을 받게 될 경우, 제품을 사용하 오피 는 즉시 답변에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진정으로 안심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8 가지 수업을 공유했습니다.이 수업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의 MRR 비즈니스로 바뀌면서 즉시 여기에 왔습니다. 그래서, 도움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극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띠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처럼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과하라는 요청을 구체화해야합니다. 당신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당신은 내 도구 페이지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 제휴사 하이퍼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구매자들이 그들의 터치다운 페이지에서 전환을 개선하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 인기있는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대행사를위한 높은 전환 터치 다운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 반복 수입의 20 %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화려하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제품을 홍보하든,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에게 개별적으로 모든 제품을 언급하는 것을 절약 할 것입니다. 시장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웹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 클릭 당 지불은 모델 의식을 구축하는 목적으로 거대한 상인에 의해 사용됩니다. 고객들은 상품을 등록하거나 구매할 필요가 없다. 단지 판매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서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추가 지원을 고용하지 않고도 수익을 크게 늘릴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제휴 기업가들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광고를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모든 채널의 지침을 준수하는지 조사해야 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단일 페이지에서 특정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페이지 모음까지 다양합니다. 유명인사인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셀레나 고메즈는 세계 최고의 영향력자들 중 한 명이다. 그러나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영향력있는 인물과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청중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유명 해졌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판매하고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그것은 더 많은 전문지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거의 10만 달러까지 갈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블로거는 온라인 마케팅 및 다양한 조치를 통해월 3,000 ~ 31,000 달러의 소득을보고합니다. 하지만, 스팸 콘텐츠 제작자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의사소통에서 판단력을 사용하라. 이것은 사람들을 끌 수 있기 때문이다. 총 판매를 유도하는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살펴 보겠습니다. 개별 목적으로 제작 된 추적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는 있지만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