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nline 마케팅: 신입생을 위한 무료 가이드

100% 무료이며 홍보를 시작하기 위해 어떤 것도 구매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제휴사로 일할 수 있다.

즉, 아이들이 학교에 있을 때, 쉬는 시간에, 하루가 끝날 때, 또는 여러분이 관광하는 동안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업을 위해, 당신은 또한 상점이나 직장을 고용하거나 제품을 보관하기 위한 창고를 가질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으며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들은 다양한 광고 채널에 걸쳐 당신의 제휴 캠페인을 추적하고 당신의 제휴 방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구매자에게 100달러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opga001.info 합니다. 당신은 즉시 상품을 상인으로부터 구매자에게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는다. 재고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 공급업체에서 직접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예를 들어, Tom Dupuis는 어떻게 2년 만에 2만 달러에서 8만 달러로, 15만 달러로 뛰어올랐는지에 대해 블로그에 올렸다. 또는 수십 명의 계열사 기업가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매혹적인 출판물을 읽어보십시오. 솔루션은 매우 다양한데, 한 제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000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약 310달러!)를 하는데 3개월이 걸린 것을 설명했다. TUNE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 자동화 도구에 대한 방대한 기록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도구 모음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쇼포는 소녀들에게 재미있고, 유행하고, 저렴한 유행을 제공한다.

그들은 호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 제조업체 중 하나로 빠르게 변모했다. 지식과 트랜잭션을 실시간으로 입력하여 즉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총 매출액이 어디서 발생했는지, 어떤 외국 돈으로 기록되었는지, 누가 책임져야 하는지 파악하십시오. 쿠키 없는 디지털 지문 채취 및 클릭 없는 추적을 지원합니다.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제휴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게임이 될 수 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브랜드가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하이퍼링크를 개인 앞에 두기 위해 구글 애드워드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 한다.

여기서의 교훈은, 특히 당신이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있어서, 당신의 청중들의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계속 감시하는 것이다. 하지만 확실하게 말하는 것은 제게 큰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비록 이 회사들이 제 청중들을 도울 수 있지만, 재정 계획은 제 모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저는 일반적으로 통화 계획 회사로부터 수십 백 달러를 받고 청중들 앞에 입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받습니다.나는 토니 로빈스가 2만 5천 달러의 교수 수업을 위해 제휴했던 것을 기억한다.

예를 들어, 제 https://www.opga001.info 블로그에 있는 “문법” 링크가 있는데, 제가 잊고 있었던 것입니다. 즉, 내가 올해 초에 갑자기 150달러 이상을 받기 전까지는 뜬금없어 보였다. 청중 모두가 목표를 달성하고 거기서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하나의 거대한 것을 식별하기만 하면 됩니다.따라서, 그들은 그들이 당신과 직접적으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NAT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부터 모든 수수료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전문 지식이 당신처럼 나타나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단순히 현금을 벌 수 있도록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각각의 제품을 구매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거주지에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것부터 시작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예를 들어, 기술 웹 로그가 있다면 개인용 장치에 대한 비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제휴 광고는 당신의 사업의 과도한 투자 수익률 기술일 수 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을 받는다. 실제로 계열사 기업가의 65%가 블로그를 통해 트래픽을 생성한다.

구매자가 제휴사를 통해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광고주가 수익을 나눠 갖는다. 오늘날 많은 협력업체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라는 점을 공유하기로 선택합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어소시에이트, #파트너십 또는 #광고라고 말하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이것을 보았을 것입니다.개별 세그먼트 대상자에 액세스하면 변환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만약 관객들이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제공된 오락에 대해 흥분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취미에 맞는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필요성을 갖게 될 것이다. 따라서, 심지어 작은 틈새 시장의 고객들도 더 큰 시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