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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당국의 느슨한 감독과 외국 기업들이 중국 기업들을 법정에 세우는 것의 어려움은 중국이 복제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방법의 큰 회색 시장을 도울 수 있게 했다.일본 쇼핑객들은 콘솔 게임, 특히 PC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휴대용 비디오 게임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으며, 현지인들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강하다. 또 다른 핵심적인 차이점은 서양에서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파워 볼 분석법 여전히 일본 게임 산업의 중요한 부문으로 남아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에서 PC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콘솔 비디오 게임, 특히 MMORPG 게임과 실시간 기술 비디오 게임에 비해 가장 선호된다.게임 피날레 외에도 많은 범위가 플레이어가 계속 진행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보스 캐릭터 유형으로 끝난다. 일부 게임에서 레벨 사이의 중간 지점은 플레이어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지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저장 매체에 저장된 레크리에이션을 생성하여 스포츠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저장 지점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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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참가자의 행동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리를 성공적으로 제거하고 가상 현실에 해당하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컴퓨터 스포츠는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는데, 이는 이러한 모든 종류의 게임들이 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며, 어떤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과 상호 교환적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러나 PC 게임은 콘솔 게임이나 셀룰러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 주로 개인 컴퓨터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플레이되는 게임들과 더 구체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게임 또는 텔레게임에 해당하는 다른 용어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을 의미한다.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은 도시바와 샤프와 같은 거대한 텔레비전 생산자들에 의해 일본에서 처음으로 수입되었고, 그러한 게임들은 종종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식별된다.반대로, 그것들은 공동체와 자기 성장을 구축하는 도전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하고 싶어하는 것을 더 잘 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여러분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자원의 제공에도 불구하고, 몇몇 팬들은 당신이 엘든 링에서 터무니없이 도전적인 보스들을 이기기 위해 이 도구들을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그것을 실제로 수행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