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d To Do는 아마도 그것을 모를 것이다!: 10대 축구

우트볼()은 공을 차서 골을 넣는 팀 스포츠의 한 종류이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보통 그 단어가 사용되는 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의 형태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축구로 알려진 스포츠는 축구, 그리드 아이언 축구, 호주의 규칙 축구,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그리고 게일릭 축구를 상징한다.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축구는 다양한 기원을 공유하며 축구 코드로 알려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안전사이트 있다.

오랫동안 축구와 럭비의 명확한 구분이 없었다. 공의 크기, 선수의 수, 경기의 길이에 관해서도 많 안전사이트 은 변화가 있었다. 가장 인정받는 이야기는 그 스포츠가 12세기 영국에서 개발되었다는 것이다. 이 세기에, 축구와 유사한 경기들이 영국의 목초지와 도로에서 행해졌다.1906년에 도입된 규칙 변경 중 하나는 게임을 개방하고 데미지를 축소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승인된 전진 동작의 도입이었다. 비록 수년간 충분히 활용되지 못했지만, 이것은 현대 게임의 기관 내에서 필수적인 규칙 수정 중 하나임이 증명되었다. 럭비 풋볼의 초기 사례로 럭비 풋볼 유니온에 의해 저장된 적이 있다.

1845년, 럭비 대학의 세 소년은 재단을 성문화하고 교수진에 활용하는 임무를 맡았다. 18세기 중반에 설립된 런던 체조 협회와 같이 축구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데 사용되는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96년에 경기를 중단했다. 그러나 현대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잉글랜드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호주 축구계의 거물 C. A. 해리슨은 그의 사촌 윌스가 우리 개인의 스포츠를 원했다고 회상했다. 이 규정은 마크의 보급,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결여, 그리고 선수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히 처벌을 받았다는 점에서 특징적이다. 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가 맞붙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비록 첫 12개월 동안 실험적인 지침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여겨진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경기는 1861년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부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으로, 멜버른 규칙에 따라 열렸다. 가장 오래된 럭비 리그는 유나이티드 병원 챌린지 컵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요크셔 컵이다.그러나 1871년 런던에서 21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 풋볼 유니온에 가입하기 전까지 럭비에 대한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진 규칙은 없었다. 추가적으로 라인을 넘어 공을 터치하면 득점을 시도할 수 있지만, 마크와 기본 플레이에서의 드롭 골이 여전히 경기의 주요 형태이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국가대표팀간의 첫 국제 경기는 1871년 3월 27일 래번 플레이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