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한 간단한 방법 발견

비즈니스에서 일어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고 있는 일이나 게시물에 대한 정보는 대부분 현재 유행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계정을 늘리기 위해 규제하고 싶은 숫자가 많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자연스럽게 특정 틈새시장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일은 당신이 더 기본적인 청중들에게 매력을 주려고 시도할 때보다 더 간단할 것이다. 시청자들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보기 위해 서브레딧이나 블로그와 같이 자주 돌아다니는 장소를 확인하세요. 웹 사이트 클릭, 쇼핑 카트에 추가된 제품 또는 관련 고객의 의견/메시지를 통해 파악할 수 있는 관련 영감 또는 교육을 통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발표하거나 하는 모든 것은 사업주로서의 당신의 목표 중 오피가이드 하나와 다시 연결되어야 한다.

즉, 잠재 고객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위치에 이미 모델이 있기 때문에 가까이 있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SMM은 넓은 시청자에게 접근하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차단하는 것 외에도 다른 장점이 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를 광고 전략에 통합하는 데 따른 여러 가지 이점입니다. 소셜 미디어가 유용한 광고 소프트웨어임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고 있는지를 정량화하는 것은 종종 어렵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문의하고 마케팅 노력을 영업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측정할 수 있습니다.이상적으로는 기업이 발전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는 중요한 기업 목표를 보완해야 합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는 이 방법론을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이라고 비판하고 제품 개선과 마찬가지로 전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객을 인터뷰하고 관찰하고 검색하는 것은 고객을 성장시키는 데 필수적인 단계입니다.캠페인당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무엇이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하는지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참여에 관한 것이므로 현재 팔로워의 관심을 끌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스북 팔로워, 인스타그램 등)을 낮추고 적시에 다시 연락을 시도합니다. 우리가 정보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에서부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가장 좋은 방법까지. 이 과정은 완전히 온라인이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강의실만큼 많은 것을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그것은 사라지지는 않았지만 다른 새로운 미디어와 진화로 합쳐질 진화이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행동, 사회, 기업, 심지어 전통과 관련하여 그들이 가져오거나 가속화한 변화에 의해 정의될 수 있다.

모든 종류의 사업체가 인플루언서 광고를 사용합니다. 소규모 사업체부터 심지어는… 챗봇을 활용한다는 생각이 당신을 괴롭힌다면, 당신은 어떤 코딩 능력도 원하지 않거나 비싼 개발 그룹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사람들은 우리가 듣고 답장하기를 원하며 많은 경우에 공개적으로 홍보 메시지와 회사 대화에 알레르기가 생겼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소망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집중하고, 사적인 방식으로 함께 일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유리하게 하고 경청은 모든 마케팅과 심지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의 첫 번째이고 필수적인 단계이다.당신이 창의적이 될 수 있도록 경쟁사들이 공유하고 있는 콘텐츠와 당신의 상품을 독특하게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또한 사용 중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능의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눈에 띄고 시청자들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여러분의 브랜드와 함께 상호작용할 수 있는 명분을 제공하는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가져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반대자들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눈에 띄고 당신의 모델에 배타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웹 로그 게시물, 사진 또는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그것은 당신의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방법과 같습니다. 그러나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만들고 게시하는 대신 미리 콘텐츠 콘텐츠를 계획해야 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 도달할 수 있는 범위를 최대화하기 위해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적절한 시기와 빈도로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소규모 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광고는 보통 소셜 미디어에서 지속적인 존재감을 갖는 것에서 시작된다. 거의 30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