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 방지하는 방법

2010년 Kunal Bahl과 Rohit Bans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나홀 al에 의해 설립된 Snapdeal은 아마도 인도의 4대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쇼핑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Snapdeal은 자사 플랫폼에서 우수한 고품질의 가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스냅 딜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는 것으로 바라트의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구매를 통해 그들의 열망을 사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업체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잘 구성된 에코시스템 아래에서 운영됩니다. 게다가,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 옴니채널 리더가 되는 것이다.파티 플랜은 친목회를 개최하여 상품을 마케팅하는 기법으로, 이들에게 상품이나 상품을 전시하고 공개한 후,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을 주문받는 기회를 활용한다.

소규모 쇼핑몰은 종종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불리며, 때때로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과 연결된다. 대표적인 예로는 쇼핑몰, 도시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 등 오나홀 이 있다.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영구적인 배출구가 발견되었다.전통적으로 허브를 구매하는 것은 바자 또는 시장이라고 불렸다. “한 쇼핑객은 그의 배우자가 30살이 되는 것을 위해 30가지 다른 선물을 주어야 합니다. 그는 그녀의 생일이 크리스마스 즈음에 적절한 것이기 때문에 그것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가질 필요가 있다.

Indiaka Fashion Capital의 Flipkart는 여러분이 멋지게 보이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작은 것들과 무언가를 위한 원스톱 스타일의 휴가 장소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서양 및 인도 의류, 여름 및 겨울 의류, 정장 및 캐주얼 신발, 신부 및 합성 보석, 오래 지속되는 화장, 손질 도구 및 장비가 당신의 발을 닦아줄 것입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나이키, Puma, Revlon, Mac 및 Sephora와 같은 수십 개의 다른 최상위 이름 중에서 군중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에서 쇼핑하십시오. 여름 시즌의 스테이플 맥시 의상, 말도 안 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니 쿠르티에서 길거리에서 스마트한 바이커 재킷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은 아마도 최신 의상을 위해 우리에게 의존할 수 있을 것이다. 메트로나우트, 안미, 데니젠과 같은 사내 브랜드를 살펴보고, 도시의 논의인 세심하게 큐레이션된 디자인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보세요. 선택을 위해 응석받이로 자랄 수 있습니다.축제, 사무실 회식, 결혼식, 브런치 또는 잠옷 – 플립카트는 항상 여러분을 지지할 것입니다.고대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상인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점이나 소매상들을 두는 시장의 역할을 했다. 쇼핑()은 고객이 하나 이상의 소매업체가 제공하는 구매 가능한 상품이나 공급업체를 검색하는 활동이다. 학자들에 의해 구매자 유형의 유형이 개발되었는데, 이는 구매자 중 한 그룹을 여가 구매자, 즉 구매에 즐거움을 느끼고 여가 활동으로 가정하는 사람들로 식별된다.주문이 예상보다 빨리 도착하자 소매업체들은 2021년에 이미 주문한 상품이 가득 찬 물품을 창고에 쌓아두었다. 엣시의 수석 정부인 조시 실버먼은 최근 트레이더들에게 “현실은 소비자들이 선물을 주는 데 더 많이 소비할지 덜 소비할지 온라인이나 쇼핑몰에서 더 많이 구매할지 알 수 없다”고 조언했다. 쇼핑 캠페인은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기도 전에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소매 중심의 보고 도구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효율성을 성공적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구매자들이 상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블랙 프라이데이의 온라인 판매가 작년보다 1%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빈티지 아울렛에서, 일반 대중들은 더 오래되고 찾기 어려운 상품들을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