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 여러분이 쉽게 피할 수 있는 다섯 가지 흔한 실수들

Elicans Ingram이 거대한 발가락을 삐고 경기를 종료합니다. New Orleans Pelicans는 왼쪽 엄지발가락을 삐고 Memphis Grizlies를 향해 금요일 밤 남은 경기 동안 Brandon Ingram을 압도했습니다. 각 조는 7전 4선승제로 경기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치르며, 첫 번째 4승을 거둔 조는 다음 구에 진출하고, 다른 조는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다.

이어지는 구면에서, 성공한 팀은 같은 회의의 다른 전진 그룹과 경기를 한다.

그러나 모든 대회에서 한 그룹은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다.

80년대 후반 NBA에 합류한 블라드 디박과 드라젠 페트로비치와 같은 선구자들에 이어, 점점 더 많은 수의 국제 게이머들이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플레이하는 것에서 NBA 내에서 주연하는 것으로 즉시 이동했다. 2006년부터 NBA는 유로 리그 그룹들과 경기를 벌였고, 2009년부터는 유로 리그 아메리칸 투어에서 경기를 치렀다. 2013-14 시즌은 전 세계 92명의 게이머들이 오프닝 나이트 타임 로스터에 대해 보고하면서 시작되었는데, 이는 39개의 국제 경기장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이상을 차지한다.

2017-18 시즌이 시작되면서 42개국을 대표하는 108명의 국제 게이머들이 4년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연속 최소 100명의 국제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그룹은 전 세계 플레이어를 한 명 이상 보유하고 있다.

2018년 피닉스 선스는 세르비아인 코치 이고르 코코슈코프를 새 감독으로 영입하여 캐나다인 임시 코치 제이 트리아노를 대체하였다.2017년 현재, NBA의 인기는 2016-17 시즌을 통하여 오직 34%의 시청률을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추가적으로 감소하였다. 같은 시간 흑인 시청률은 47%까지 상승한 반면 히스패닉은 11%, 아시아 시청률은 8%를 기록했다. 같은 투표에 따르면, NBA는 공화당보다 민주당이 더 강하게 선호했다.올해의 감독상은 직원들에게 본질적으로 가장 낙관적인 구별을 한 감독에게 수여된다. 최우수 선수상은 해당 시즌에 가장 유용한 선수에게 주어진다. 게다가, 스포팅 뉴스는 그의 프랜차이즈의 좋은 점에 대해 최고의 일 중 하나를 수행한 것으로 평가된 전체 감독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경영자 상을 수여한다.

패트릭 마홈즈의 기록책으로의 질주는 깊이 되짚어볼 만하다. 마홈즈보다 먼저 NFL이 있고, 그 이후에 NFL이 있다.

초기 시즌 부상은 랩터스에게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다 랩터스는 82경기의 완전한 캠페인을 감당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의 보강이 충분히 강력한지 여부를 찾으려 하고 있다고 조쉬 르웬버그는 쓰고 있다.

라파엘 존슨은 현재까지 Lauri Markkanens의 화려한 시즌에 뛰어들며, 몇 가지 주요 판타지 수업에서 25세의 연출과 그것이 지속 가능한 이유를 강조합니다. 매직 스타트 라인업을 깬 후 인상적인 숫자를 올린 라파엘 존슨은 판타지 후프 매니저들이 왜 볼볼에 눈독을 들여야 하는지를 제시한다.

라파엘 존슨은 재런 잭슨 주니어의 조기 복귀를 분석하며 판타지 매니저들이 올 시즌 그의 궤적에 흥분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시즌의 첫 몇 주가 취소된 후, 선수들과 구단주들은 2011년 12월 8일에 새로운 단체 협상 합의를 비준하여 66경기의 단축된 시즌을 만들었다. 201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 청장은 30년 만에 퇴임했고, 그의 부관 애덤 실버가 그 자리를 이어받았다. 스퍼스가 2005년에 다시 챔피언십을 획득한 후, 2006년 결승전은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그들의 첫 번째 결승전에 나왔다. 2004년 여름 시즌 동안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스타 포수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마이애미 히트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다. 레이커스/스퍼스의 지배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스퍼스에 의하여 4개의 경기를 휩쓸면서 지속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