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운영 지침

예를 들어 텍스트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종종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햅틱 전문 지식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제안으로 증강된다. 이와는 별도로, 각 레크리에이션 미디어와 이를 플레이하기 위한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됨에 따라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추가적인 우려가 있다.

게다가, 오랜 기간 동안 게임 제작자들과 출판사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비디오 게임의 데이터는 사라졌다. 보관자들과 보존자들은 이러한 게임들을 무역의 문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파워 볼 전용 사이트 적 역사의 일부로 구하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전반에 걸쳐 노력해왔다. 다른 유형의 엔터테인먼트와 매우 유사한 비디오 스포츠 개발 및 제작은 종종 교차 학문 분야이다.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대부분의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처리하는 게임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과 유사한 특정 기능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 내부의 비디오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그리고 유사한 기능과 같은 다른 기능들에 대한 빌더들의 접근을 돕기 위해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은 개발자가 선택한 언어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는 게임 개발 키트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지만 게임에 바로 추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제이션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다.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 품질 테스트를 통해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지만, 정기적으로 개발자가 패치와 업데이트를 출시할 것이다.애플은 1984년에 매킨토시를 선보이면서 개인적인 전문 지식에 혁명을 일으켰다. 애플사의 10만명 이상의 직원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고 우리가 발견한 것보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의 판매는 현지인들의 선호로 인해 국제적인 장소에 따라 크게 다르다.Rogers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비디오 게임은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콘텐츠 순위 필수 사항의 대상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픽, 성적 콘텐츠 소재 등 폭력의 수준을 기준으로 하되, 청소년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과 알코올 사용, 놀이 등에 해당하는 다른 주제도 인정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을 기반으로 하는 주요 식별자는 실질적으로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되며, 플레이어와 부모가 집중해야 할 특정 콘텐츠 자료를 설정하기 위한 추가 설명자도 함께 사용된다.ACB 점수는 법으로 강제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이 등급을 받지 못하거나 RC 등급을 받으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다. 범유럽 게임 정보 파워 볼 전용 사이트 는 영국, 대부분의 유럽 연합 및 다른 유럽 국가들을 오버레이하여 이전의 국가 기반 기술을 대체하였다. PEGI 시스템은 3+, 8+, 12+, 16+, 18+를 포함하는 최소의 정말 유용한 연령을 기준으로 평가된 콘텐츠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