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데스크톱 컴퓨터를 차고 판매소에서 검색합니다.

Nvidia RTX https://ko.wikipedia.org/wiki/폴리우레탄 기계 A2000 GPU, 64GB의 DDR5 및 총 스토리지 8TB와 같은 용량을 결합하면 지금 바로 구입해야 하는 강력한 홈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만으로도 ThinkStation P620을 고려할 가치가 폴리우레탄 기계 있지만 추가적인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 카드는 컴퓨터 지원 설계, 디지털 콘텐츠 생성, 기계 학습 및 다양한 도전 과제를 돕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고성능 컴퓨팅에 입문해야 한다면 ThinkStation P620을 구입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윈도우 아이맥을 찾고 있다면, HP 엔비 34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데스크톱을 평가할 때 현재 포트가 무엇인지 살펴본 후 해당 포트가 어디에 있는지 추가로 평가합니다. 타워는 가장 높은 곳이나 앞쪽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개의 포트가 있는 경향이 있다.

반대로, 일부 AIO는 주요 포트 중 일부가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에 스탠드 뒤에 숨겨져 있다.

데스크톱 타워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데스크톱 등급의 CPU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창의적인 실행자와 macOS 속도 이상형은 M1 울트라 칩이 장착된 Mac Studio보다 더 나은 데스크톱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M1 Max 버전이 별로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이것은 실제 거래입니다.작은 종류의 미니 PC는 제한된 책상 영역이나 많은 컴퓨터를 곧 설치해야 하는 영역이 있는 직장에 이상적입니다. 유행하는 노하우 덕분에 미니 PC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사무실 컴퓨터 시스템의 성능과 성능을 실질적으로 맞출 수 있다.

지금 CDW의 숙련된 기술자와 대화하여 미니 PC가 작업 공간을 향상하고 현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데스크톱 아이맥이 저렴한 G3에서 고급형 G4 마네킹으로 이동한 데 따른 것으로 프리미엄 일체형 제품으로 간주된다. 배터리로 작동하는 휴대용 컴퓨터 시스템은 1986년에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이 2%에 불과했다. 2008년 3분기 전 세계 포켓북 PC 출하량이 데스크톱을 넘어선 것은 처음으로, 3860만 개의 품목이 3850만 개였다. 초기의 컴퓨터 시스템들과 나중에는 과도한 처리량인 메인프레임들이 전체 방의 면적을 차지했다.대규모 미디어 및 레크리에이션 컬렉션을 보유한 모든 사용자는 여러 드라이브에 걸쳐 테라바이트급 스토리지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부팅 드라이브 때문에 빠른 SSD를 선택하고 용량 감소 비디오나 게임의 대용량 저장을 위해 대용량이지만 속도가 느린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경우 일반적인 구성은 512GB SSD 1개와 최소 1TB의 하우스가 있는 2개 이상의 고가 드라이브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생각보다 훨씬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SSD와 1개의 고비용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1,000달러 미만의 데스크톱 타워에서 볼 수 있습니다.이러한 시스템을 찾으려면 제품 클래스 페이지에서 오프 리스 또는 리퍼비시 시스템을 검색하거나 필터링하십시오. 위의 것과 마찬가지로 필수적인 문제에 대한 일부 쇼핑은 특정 유형의 데스크톱에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화면 측정 및 정렬을 결정하는 것은 AIO 구매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시야각을 넓히기 위해 평면 내 전환을 지원하는 터치 지원 디스플레이는 패밀리 캘린더 또는 사진 앨범 역할을 하는 AIO에 적합하지만 현재 애플 iMac에서 터치 지원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