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유지하는 방법.

불행하게도, 당신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원하는 출발 정보와 지원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티와 제휴 웹 마케팅 팟캐스트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홍보할 수 있는 4가지 유형의 제품을 거닐며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판매원은 한 회사의 상품만 판매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아마도 많은 다양한 회사들의 제품들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로부터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오피아트 나 당신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무엇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하고, 당신이 그것을 지지하는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대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세요. 첫 번째 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거기에 있다고 해서 클릭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익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게”라고 말한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소가 대화의 시작이 되어 항상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게 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의 교훈은, 특히 장기적으로 처리하고자 하는 제휴 관계의 경우,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제 이익이 아닙니다. 그 서비스들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정확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재정 계획은 제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저는 일반적으로 금융 기획사로부터 시청자들 앞에 나서기 위해 몇 십만 달러의 지원을 받습니다. 제휴사 마케팅 오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달러 실수는 그리 심각하지 않았다.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상생 관계의 발전에 있다.

제휴 광고는 미래에 전자 상거래 사업의 주요 주류 광고 기법으로 판명될 가능성이 더 높다. 제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할 때 누군가가 제게 해준 최고의 조언은 많은 제품과 열정적이고 도달 가능한 사람들이 있는 틈새시장에 가서 달성 가능한 키워드로 시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시청자들이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거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마이그레이션하거나, 전자상거래 콘텐츠에 단순히 흥분하고 있다면, 빅커머스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에 지원할 것을 권장한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인 순위를 매길 수 있는 힘을 가진 블로거들은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셀러의 전환을 성장시키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서비스나 제품을 샘플로 추출한 후에 모델을 홍보하는 완전한 리뷰를 작성하여 방문자를 셀러의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합니다. 제휴 마케팅 구조 덕분에 고객의 도움이나 고객 만족에 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체 업무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