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내내 크리켓 경기를 유지하기 위한 법률 코드가 있는 풋볼 멤버십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다양한 가이드 라인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1858년 7월 31 일에 수행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윌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스포츠분석 엄 살리바는 아스널에서 스포츠를 할 뿐이며 이번 시즌 마르세유에서 리그 1에서 3년 연속 마케팅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232경기에 출전해 35골을 넣은 29세의 이 선수는 계약이 만료되는 올 여름 붉은 악마를 떠날 것이지만, 지옥처럼 북동쪽으로 향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 23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프리미어리그 5번째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미드필더는 2020년부터 완장을 찬 빈센트 콤파니와 다비드 실바의 뒤를 이었다. 가레스 아인스워스 팀은 토요일 리그 원 플레이오프에서 W블리에서 블랙캣츠와 맞붙은 후 첫 번째 시도에서 2부 리그로 복귀하기를 원한다.

2007년에 선덜랜드를 프리미어 리그로 복귀시킨 킨이 그들을 다시 영입했을지는 결코 알 수 없지만 닐은 3부 리그에서 4년 동안 연옥 생활을 한 후 챔피언쉽 복귀 후 90분 이내에 멤버쉽을 받았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경쟁자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국가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중세 시대에는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영국에서 진행된 볼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수행된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언급은 종종 La Soule 또는 Choule로 확인되었으며, 그 동안 공은 12 세기부터 손, ft 및 막대기로 추진되었습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팀이 구역으로 나뉜 라운드 피사체에서 플레이하고, 포를 터치하고 중앙 투푸나 골을 넣어 점수를 매기는 키오라히(Ki-o-rahi)라는 게임을 했다. 중국의 경쟁적인 레크리에이션 쿠주( ⁇ 州)는 “현대 협회 축구”와 유사하며, 설 스포츠분석 명은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군사 안내서에 있는 것 같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의 과정에 존재했습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비판적인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과 비슷한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비디오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규칙은 Maurice Davin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규칙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IFAF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서 2015년 10월 18 일에 보관된 지침이 추가로 있습니다. 휠체어 럭비 | 1977 년 캐나다에서 발명 된 Murderball이라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