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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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일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하여 둠 클론이라고 불렸었다.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해당하는 수많은 최상위 장르까지 추가적으로 존재하는 크로스 장르 정렬도 있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은 여러 유형의 엔터 유닛을 사용하여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른 컴퓨터 소프트웨어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어 있었는데, 이는 비디오 게임을 상대적으로 단순한 논리로 제한했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를 위해 대량으로 사용되었으며, 이는 게임 제작자들이 추가적인 세부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또한 특히 리듬 게임의 공간에서 라이선스 음악을 자주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집합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신체 미디어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로 제공되는 두 성장 팩을 확장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공급되거나 예비 출시 후 스포츠를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플레이어들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