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가짜 관행을 발견한 이상한 보고서

아흐무드 알 카슈가리는 그의 저서인 두완 루하트 알투르크에서 중앙아시아의 터키인들 사이에서 테푸크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을 묘사했다. 이 게임에서, 사람들은 양가죽으로 만들어진 공을 차서 서로의 성을 공격하려고 시도합니다.이 세기에, 축구를 닮은 경기들이 영국의 목초지와 도로에서 행해졌다. 킥 외에도, 그 스포츠는 또한 주먹으로 공을 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초기 형태의 축구는 현대적인 즐기는 방식보다 훨씬 더 거칠고 폭력적이었다. 하키 게임 밴디는 부분적으로 축구 규칙에 기초한 지침을 가지고 있으며 때때로 겨울 축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피치 볼에서 열리는 2022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준결승전을 위한 당신의 베팅 가이드와… 이번 보울 시즌의 모든 포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축구중계 트시즌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등급과 일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톰 포르넬리 2022 대학축구 플레이오프 4강 내기 피치볼과 피에스타볼에서 열리는 2022 대학축구 플레이오프 4강 내기 정보. 자세한 통계와 전체 게임 비디오 컨텐츠 자료를 보려면 과거 비디오 게임을 축구중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우리의 축구 사이트인 FBref는 각 최고의 여성 대회를 포함하여 19개 대회에 우수한 통계와 심층 취재를 단순히 추가했다.애런 무이는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의 전성기에 9번째 요소를 명확하게 마무리하는 데 힉스에서 승리로 완화하면서 그의 첫 셀틱 목표를 득점했다. 샤흐타르 도네츠크 미하일로 무드리크가 유럽에서 가장 갈망하는 젊은 선수들 중 한 명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그리고 그가 아스널에 전달할 것은 무엇인지. 목요일 신문의 톱뉴스와 이적설… 북아일랜드 수비수 사라 맥패든은 딸을 출산한 지 8주 만에 이벤트를 즐긴 뒤 심판을 받는 것을 두려워했다. 1845년 럭비의 기본 지침은 럭비 스쿨 학생들에 의해 작성되었다. 그러나 1871년 럭비 풋볼 유니온이 설립되기 전까지 수많은 럭비 지침이 존재했다.럭비 유니온의 법은 20세기에 추가적으로 바뀌었지만, 럭비 리그의 법들보다 훨씬 덜 중요하다. 1861년 11월 9일 토론토 대학교 유니버시티 칼리지(University College, University College of Toronto, 퀸즈 파크에서 서쪽으로 약 400야드 떨어진 곳)에서 열린 첫 번째 풋볼 경기이다. 토론토 대학생들이 참여한 스포츠의 멤버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의 총장이 된 윌리엄 멀록이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발로우 컴벌랜드와 프레드릭 A. 매사추세츠주 밀턴의 설립자 중 한 명인 Bethune과 Christopher Gwyn은 주로 럭비 축구에 기반한 규칙을 고안했다. 럭비와 비슷한 러닝 레크리에이션이 1868년 캐나다 몬트리올 풋볼 클럽에 의해 시작되었다. NFL 뉴스 파리 생제르맹의 주장 마르퀴노스가 라싱 스트라스부르와의 경기에서 막판 킬리안 음바페의 페널티킥으로 2-1 승리를 거뒀다. 사실, 1870년까지, 골키퍼 이외의 모든 공 거래는 FA에 의해 금지되었다. 브리태니커는 역사적인 과거, 정부, 문학, 그리고 여분의 것과 같은 주요한 학교 과목들을 위한 궁극적인 학자 자원이다. 게리 네빌은 개러스 사우스게이트가 잉글랜드 감독직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는 소식을 환영하며 그의 임기 내내 직원들의 발전에 경의를 표했다.축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차는 것을 포함하는 다양한 수준의 직원 스포츠 활동이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보통 그 단어가 사용되는 장소를 선호하는 축구의 형태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 알려진 스포츠는 축구, 그리드 아이언 축구, 호주 가이드라인 축구,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게일식 축구를 포함한다.

이러한 수많은 종류의 축구는 공통적인 기원을 다양하게 공유하며 축구 코드로 알려져 있다.

축구 코드 중 몇몇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 스포츠 활동이다.그러나 1871년 런던에서 21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 풋볼 유니온에 입력되기 전까지 럭비에 대한 일반적인 알고리즘은 없었다. 그들은 추가적으로 시도를 포함했고, 비록 마크와 일반 플레이에서의 드롭 골과 페널티킥 전환이 여전히 경기의 주요 형태였지만, 도로 위에서 공을 건드리는 곳은 골 시도를 허용했다. 1871년 3월 27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주요 국제 경기가 래번 플레이스에서 열렸다. 전통적인 구기 게임, 고대 또는 선사 시대 구기 게임에 대한 많은 언급이 있다.

예를 들어, 1586년에 존 데이비스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하는 배의 수컷들이 그린란드에서 이누이트와 축구를 하기 위해 해안으로 갔다. 나중에 얼음 위에서 행해진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아크삭투크로 알려져 있다.

레 파리지앵은 아르헨티나에서 월드컵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남아있는 리오넬 메시가 없었고 네이마르의 연극으로 거의 처벌을 받았지만 추가 시간 스팟 킥으로 음바페가 세 명 모두를 봉인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