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논쟁

NBA의 크리스마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세븐티비 게임에서 우승한 선수들과 패배자들 제이슨 테이텀의 MVP 캠페인은 휴가 동안 상당한 증가를 얻었다. 그리고 우리는 식서스에 대해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 세븐티비 르겠다. 제이슨 테이텀의 MVP 마케팅 캠페인은 휴일 동안 상당한 향상을 얻었다. 리그 내내 작가들과 함께한 가장 최근의 일대일. 좋아하는 그룹에 대한 심층 분석 및 통찰력.Times 기자들이 제공하는 대형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및 평가, 그리고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몇 가지 놀라운 사실들을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보내십시오. 플레이어 페이지에는 기본 통계와 참가자 스포츠 로그, 분할, 우수한 통계 등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제 리그는 중국 CBA, 호주 NBL, 멘스 올림픽처럼 유럽 최고의 리그와 유로 리그 및 유로컵 대회를 잘 구현하고 있다.

Mo Dakhil과 Dave DuFour는 수요일 밤 NBA에서 활기찬 시간을 재점검합니다.내 게임에서 관찰하고 싶은 비디오 게임을 경기 점수에 추가하면 결과와 통계가 훨씬 쉬워집니다. 프랑스 리그 올스타 레크리에이션에서 10대 신동인 웸바냐마가 프랑스 리그 올스타 스포츠에서 최연소 MVP가 되었을 때 빠르게 성장하는 그의 명성을 장식했다. 랩터스가 챔파니보다 앞서 포기하다 토론토 랩터스는 주말 동안 완전히 확신에 차 있는 계약으로 바뀔 예정이었던 저스틴 챔파니보다 앞서 포기했다. 이것은 양방향 계약을 포함하지 않고, 14명의 게이머들이 에너지가 넘치는 로스터에 있고, 오픈 로스터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그런 다음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하면 홈 페이지의 My Favorites 부분에서 최신 뉴스와 점수를 제공합니다. 리그 전체의 그룹들이 그들의 명단을 축소하는 동안, 팀버울브스는 두 개의 올스타 센터를 짝지어 최근 역사에서 측정에 많은 가장 큰 베팅 중 하나를 했다. 미네소타는 칼 앤서니 타운스와 루디 고버트를 동일한 전면 코트에서 어떻게 맞출 것인가? 상업 시장이 형성되기 때문에 살펴봐야 할 것은 다음과 같다.많은 매직 플레이어들이 그 사건을 통해 벤치를 떠났다. 38 르브론 제임스의 38번째 생일에 대한 38가지 사실들레이커스의 슈퍼스타는 오늘 38세가 된다. 여기 그의 삶과 직업에 대해 알아내는 흥미로운 사실들이 있다.

르브론 제임스는 카림 압둘-자바 보고서를 깨기까지 600점도 채 남지 않았다. 레이커스의 스타가 이정표를 따라가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최근의 통계와 예측을 가지고 있다.

Achiuwa의 곧 복귀는 Raptors의 아픈 수비를 도울 것이다. Previous Achiuwa의 수요일 오후 훈련을 보는 것만으로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쳤을 것이다. 발목 부분 인대 파열로 마지막 7주가 부족했던 아키우와는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잭 핸슈는 금요일 판타지가 제공하는 것을 강조하고 감독들이 선스 라인업으로 돌아가기 직전인 캠 존슨을 추가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시온 윌리엄슨은 최종 3분 이내에 14개를 포함해 통산 43개의 요인으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로 이끌었다. DeMar DeRozans는 인상적인 42점 효율성으로 시카고 불스가 4연패를 겪고 있는 밀워키 벅스를 물리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브루클린 네츠는 애틀랜타 호크스를 상대로 10연승을 달리며 수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Denver Nuggets는 Malik Monk의 33개 요소로 인해 Sacramento Kings에 패배하여 19점 리드를 날렸습니다. 12월 15일 마감 시한이 지났는데, 이것은 오프 시즌에 새로운 제안에 서명한 게이머들이 이제는 트레이드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불쾌한 거리 여행이었다. 우리는 15-18세이고, 500명 미만의 직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되돌릴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가 제대로 뛰고 있었고, 그보다 더 나쁜 것은 조엘 엠비이드가 소프트를 즐기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르브론 제임스는 이번 레이커스 시즌에 열받았을 것이다. 배럿은 한 경기에 19.7개의 요소와 5.5개의 리바운드를 평균하였다. 그들의 20번째 시즌이나 38세의 나이에 이렇게 멋지게 경기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