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1해외 또는 온라인 구매에 대해 국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전세계적인 금전서비스의 경우 선불금이 적용됩니다.3연간 수수료는 전년도 내에 1,000달러 또는 10,000달러 이상을 지출한 경우 첫해와 다음해에 면제됩니다.단기간에 여러 개의 카드를 신청한 경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정보이용료 우 신용 점수가 위험한 것처럼 보일 수 있는 거절 가능성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Facebook에서 찾으시거나, @Bankrate로 트윗해 주십시오. 승인을 받은 경우, 10일 이내에 카드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궁극적으로 미국 전역의 다른 은행들에 라이선스되었고, 그 후 1976년에 모든 뱅크 아메리카 라이선스 소유자들은 자주 사용하는 비자 모델로 연합했다. CreditCards.com 신용 범위는 다양한 신용 점수 중 하나로 간주되는 FICO® 점수 8에서 파생됩니다. 만약 당신이 은행 카드를 신청한다면, 대출자는 당신의 신용 점수 신청을 고려할 때 독특한 신용 등급을 사용할 수 있다.

편집 정보 공개 모든 리뷰는 CreditCards.com 직원에 의해 작성됩니다. 여기에 표현된 의견은 검토자의 의견일 뿐이며 광고주에 의해 검토되거나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평가 내에 제시된 카드 수수료 및 수수료와 함께 정보는 검토일 현재 정확합니다.U.S. Bank Altitude® Go Visa® Secured Card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시장에서 몇 안 되는 여행 중심의 보안 신용 카드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신용 점수를 쌓는 동안 구매에 대한 여행 보상을 얻고 싶다면, 이 카드는 또한 당신에게 훌륭한 매치가 될 수 있다.

카드 제휴사는 카드에 이름이 표시되고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이 연결된 소매업체, 항공사, 호텔 또는 다른 브랜드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아메리칸 항공 은행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구매와 함께 마일을 벌 수 있다.

미국인들은 당신이 그 마일들을 이용하는 곳에서 자주 비행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브랜드 카드는 일반적으로 리조트 카드의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소매점 카드의 할인과 유사한 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도 있다.

신용 범위는 FICO® 스코어 8의 변형으로, 대출 기관이 신용 카드 소프트웨어를 고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형태의 신용 점수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2개월의 휴가를 가장 좋은 출발로 시작하고 구매 시 계좌 개설 후 12개월 동안 낮은 소개 APR을 받으십시오. 60일 이내에 이체된 잔액에 대해 계좌 개설 후 12개월 동안 낮은 소개 APR로 저축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회원이라면, 당신은 유틸리티를 제출하기 전에 은행 카드에 대한 사전 자격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3우리는 승인을 위해 우리에게 보내지 않는 선불 거래를 차단할 수 없다. 이것들은 추가 수수료나 이자 비용을 발생시키지 않을 것이다.당신의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이용료 것과 어떻게 하면 강력한 신용 기록을 세울 수 있는지 배우기 위해 MakingCents를 방문하세요. 라운지에 갈 때마다 얼티밋 어워드 카드에 라운지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당신과 함께 배달하는 모든 추가 방문객에 대해 라운지 이용료를 부과받을 수도 있다.

당신이 은행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모든 대출자들은 당신에게 APR을 알려줄 필요가 있고, 그것은 당신이 보통 은행 카드에 안정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일 경우에 당신이 가장 효과적인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은행 카드를 찾는 것은 특히 초보자들에게 짜증나고 벅찬 과정일 수 있다.

TPG 그룹은 몇 시간 동안 최고의 선물 중 하나를 조사하고, 일부는 파트너가 선택한 것이고 일부는 그렇지 않은 것으로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캐피털 원 퀵실버 캐시 리워드 신용카드는 구매와 상관없이 현금 1.5%의 수수료가 다시 부과되는 노퍼스 카드다.카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비접촉식 결제, 온라인 구매 및 해외 거래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계좌 개설 후 60일 이내에 정기적으로 기업 구매에 4,000달러를 지출하면 NAB 보상 보너스 포인트를 100,000개 획득하십시오. 그것은 나중에 당신의 구매에서 지불할 수 있는 보상을 모으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고, 여행 특혜를 이용할 수 있고, 비상 사태에 대처하고,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