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투 nba

NBA, WNBA, NBA G 리그, NBA 2K 리그의 운영 및 전문 서비스를 총괄한다.

또한 우편, 복제, 메신저, 사무용품, 케이터링 서비스도 관리한다.

위험 관리 및 보험 직원은 보험 적용 범위에 해당하는 다양한 위험 전환 메커니즘을 활용하고 NBA의 인적, 금전적, 신체적 자산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협을 사전에 식별하고 최소화합니다. 다양성 및 https://ko.wikipedia.org/wiki/https://kkobugitv01.com 통합(D&I) 그룹은 전략적 운영을 제공하고 리그 전체의 D&I 방법을 위한 촉매 역할을 합니다. 직원들은 NBA가 전 세계적으로 모든 수준의 다양하고 포괄적인 전문 지식을 계속해서 혼합하고 그 재능의 총 역량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그룹은 공급업체 다양성과 포함 학습 노력을 안내할 책임이 있습니다.만약 플레이어가 자신의 이름 옆에 그늘막대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지옥이 게임을 위해 활기를 띠는지에 대한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을 반영한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부상을 당했을 때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지만, 휴식이나 다른 코트 밖의 문제로 인해 참가자들의 상태가 불확실할 경우 추정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수요일 CJ 맥컬럼과 함께 했던 것처럼, 우리는 부상으로 가득 찬 뉴올리언스 직원들을 위해 펠리컨이 엄청난 밤을 보낼 것이라고 내기를 걸고 있다.

이번에는 온화한 디트로이트 수비를 상대로 페인트칠을 완전히 해야 하는 발랑치우나스다.이 부서는 국내 및 세계 위성 운영, NBAE 스튜디오 운영, 디지털 미디어 운영 및 인코딩을 추가로 담당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또한 모든 NBA 소지품을 수집, 목록화, 저장, 보관 및 검색하고, 세 리그의 모든 경기장에서 야간에 지식을 수집하고 배포한다.

NBA 베팅, 판타지 농구, NBA DFS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누가 초기 라인업에 있고, 선수나 스태프 관점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Team Marketing & Business Operations는 NBA, WNBA, NBA G 리그 및 NBA 2K 리그 그룹 전반에 걸쳐 우수한 관행과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NBA 리그 사무실 전체의 단일 사내 컨설팅 그룹입니다. 이 신속하고 협력적인 부서의 초점은 티켓 총 판매 및 서비스, 후원, 광고 및 디지털을 포함한 비즈니스 운영의 모든 측면에 있습니다. 미국 내 선거일을 기념하여 리그는 11월 8일에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 일정을 잡지 않았다. NBA Media Ventures, LLC. 무단 전재 금지. 이 사이트의 어떤 부분도 복제, 재배포 또는 조작할 수 없습니다.정보기술은 리그의 세계 운영과 기업 목표를 지원하는 시스템과 기술 인프라를 설계, 개발 및 유지한다.

IT는 기술 투자를 통해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NBA 엔터프라이즈 분야와 신중하게 협력합니다. 여기에는 NBA 직원들이 동료, 그룹 및 동료와 가장 효과적이고 협력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하는 응용 과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T는 또한 비디오 https://kkobugitv01.com 게임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응용 과학을 위해 NBA 팀 및 그 장소와 상호 작용하고 도움을 제공합니다. 또한 올스타전, 결승전, 드래프트와 같은 주요 행사에서 직원, 광고 파트너, 방송사 및 미디어를 포함한 수백 명에게 기술 인프라와 현장 지원을 추가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