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를 위해 해야 할 일

사실, 그가 그것을 선호한다고 느끼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버지는 그의 딸에게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방법으로 말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아빠는 그녀가 멈춰야 한다고 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yunglanhome.kr/ 착하게 말하거나 그녀가 타임아웃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다.

타임아웃은 주변에 사람이 없는 조용한 코너(예: 청중이 없는 것)와 마찬가지로 그녀를 위해 보강하지 않는 소매점 내의 어딘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글에서, 우리는 효율적인 육아의 네 가지 유형, 즉 주요 특징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들을 사용하여 우수한 아버지나 어머니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차별적 감수성은 완전히 다른 기질을 가진 아이들이 다른 방식으로 양육의 기준에 반응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생존 모드가 여러분의 삶을 지배하지 않도록, 나중에 여러분이 분개하거나 좌절감을 느낄 때, 뒤로 물러서세요.메그 미커 박사는 소아과 의사로, 육아, 청소년, 아동 복지에 관한 국가의 주요 권위자 중 한 명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꽤 많은 전국 신디케이티드 라디오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가정이 직면한 주요 문제에 대한 전문가로서의 그녀의 인정은 미국 전역에서 강력한 지지자들을 만들어냈다. 수년간 수많은 가정과 함께 한 그녀의 작품은 강한 아버지, 강한 딸, 강한 어머니, 강한 아들과 같은 그녀의 베스트셀러 뒤에 숨겨진 영감 때문에 도움이 되었다행복한 엄마들의 10가지 습관. 부모들은 전형적으로 육아 청소년들에게 고립감과 외로움을 느낀다.중요한 것은 아버지나 어머니가 어떤 일이 있어도 아이의 최고의 관심사를 마음속에 품고 있다는 것이다. 좋은 육아는 또한 기능 패션으로서 그들의 삶을 사는 부모들을 포함한다.

아이들은 그들의 엄마와 아빠가 하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하는 것을 듣고 본다. 그들이 부모의 행동과 말을 받아들이면서, 그들은 그들을 모방하기 시작한다.

발달 심리학자들은 오랫동안 엄마와 아빠가 어떻게 청소년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흥분해 왔다. 그러나, 포지의 특정 행동과 청소년의 이후 행동 사이의 실제 인과관계를 발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느린 육아는 아빠와 엄마가 그들의 어린 시절을 즐기고 그들만의 속도로 세상을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대안으로서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덜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전자제품은 제한적이고, 단순한 장난감들이 활용되고, 아이들은 그들 자신의 관심사를 개발할 수 있고, 많은 가정 시간을 가진 그들만의 개인으로 성장할 수 있어, 젊은이들이 그들 자신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때때로 관여하지 않는 육아라고 불리는 이 스타일은 완전한 무관심으로 예시된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한 부모들은 실질적으로 누구나 복제할 수 있는 많은 전문 지식을 공유한다.

시장에 정보가 넘쳐나면서, 아빠와 엄마는 블로그, 육아 제안, 자녀를 늘리는 방법에 대한 개인 계정을 통해 몇 시간을 보낸다. 우리가 좋은 육아에 대해 이야기해왔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엄마와 아빠를 판단하고 그들을 거의 좋은 아빠와 엄마로 낙인찍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좋은 육아는 아빠와 엄마보다 훨씬 덜하고 아이들을 키우는 것과 더 많은 관련이 있다.

부드럽게 앞뒤로 흔들면 일반적으로 마사지와 따뜻한 목욕을 하듯이 우는 아기를 진정시킨다. 신생아는 엄지손가락이나 젖꼭지를 빨면서 스스로를 위로할 수도 있다.

젖을 빨아야 하는 것은 본능적이고 신생아들이 먹이를 먹을 수 있게 해준다. 모유수유는 모든 주요 유아 보건 기관에서 정말로 도움이 되는 수유 기술이다.이 정의는 부모로서 우리가 훈육주의자가 아니라 꽤 학문적이라는 것을 상기시켜주기 때문에 교훈적이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의 선생님으로서, 우리의 목표는 그들에게 행동에 대한 결정을 정중하게 제시하고 적응적 행동을 긍정적으로 강 https://yunglanhome.kr/ 화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아이들의 자존감, 창의력, 믿음,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는 능력, 그리고 그들의 주변 환경에 대한 우월감을 기르는 건설적인 육아의 특징들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