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 픽션, 풋볼

잉글랜드의 공립학교에서 축구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이 행해졌다는 최초의 증거는 1519년 윌리엄 허먼의 블로우디아에서 나왔다. 허먼은 이튼과 윈체스터 학교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와인드로 가득 찬 공을 가지고 플레이한다는 문구와 함께 번역 연습이 포함되어 있다.

Doug는 10년 넘게 Footb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축구스코어 all Scop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컨텐츠 디렉터로 재직 중입니다. 전직 소규모 교직원 축구선수이자 학교 조교였던 새뮤얼스는 현재 컴스톡 파크 HS에서 최고의 코치로 일하고 있다.

영국에서는 앤드루 왓슨이 주요 흑인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1880년대 스코틀랜드 퀸즈 파크에서 활동했다. 첫번째는 이미 말했듯이 1888년에 설립된 영국 축구 리그였다. 리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팀의 성과에 기반을 둔 더 많은 디비전으로 확장되었다. 집단의 출현에 필요한 단계는 산업화로 인해 공장, 술집, 교회 건물에 해당하는 장소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축구팀은 대도시에 설립되었고 새로운 철도는 그들을 다른 도시로 운송할 수 있었다. 소셜 미디어에서 Football Australia를 팔로우하여 모든 최신 뉴스 및 업데이트와 관련을 유지하십시오.에릭 텐 하그는 앤서니 마샬이 경기 준비 기간 내 훈련을 하지 축구스코어 못했던 데미지 단점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맨체스터 더비를 시작해달라고 간청했다고 밝혔다. 존 임스 전 크롤리 감독이 선수들을 향한 차별적 언어와 인종차별적 농담의 전모가 FA에 의해 드러났다. 오늘 발표된 평결에 대한 서면 사유에서 FA는 Yems가 단지 예리하게 인식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라고 결론짓지만, 그들의 공정한 패널에 의해 지지된 그에 반대하여 만들어진 주장은 놀라운 것으로 남아 있다.

맨체스터 더비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동점골은 논란이 되었는데, 게이머들과 전문가들은 그것이 서야 하는지에 대해 의견이 엇갈렸다. 에센셜 풋볼은 기자의 평가와 감독관의 반응을 담은 주말 프리미어리그 전 경기의 라운드업으로 돌아왔다.두 국가대표팀 간의 다음 연도 경기는 1차전으로 진행되었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가 우려했던 경기는 0-0으로 끝났고 해밀턴 크레센트에서 4,000명이 뒤를 이었다. 축구의 선구자들의 본질적인 특징은 비디오 게임이 많은 개인들을 포함하고 마을의 넓은 지역에서 일어난다는 것이었다. 그 게임들의 난동은 마을에 해를 끼치고 때로는 개인들에게 종말을 고할 것이다. 이것들은 수 세기 동안 마지막으로 금지되었던 스포츠에 대한 선언의 원인들 중 하나일 것이다.1633년, 애버딘의 강사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로 알려진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언급했다. 웨더번은 트렌디한 영어로 번역된 것을 객관성을 유지하는 것으로 지칭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여기서 쳐라). 공을 현금으로 지불하라는 언급이 있어 어느 정도 핸들링이 허용됐음을 시사한다.

허용된 태클에 상대 선수들의 충전과 홀딩(그 남자를 몰아내기)이 포함된 것은 분명하다. 이미 19세기 후반에 구디슨 파크는 축구 비디오 게임을 인터넷으로 호스팅하기 위해 영국에 내장되어 있었다. 1894년, 노츠 카운티와 볼턴 원더러스 간의 FA컵 결승전에는 37,000명의 관중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