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대한 알려진 사실적 진술들.

조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와줄 약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수익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연구는 추가적으로 흡연을 유방암과 대부분의 전립선암과 하이퍼링크 한다.

미국 암 협회는 암 치료 기간 동안 그리고 치료 후에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패키지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kobacco.com 계획을 세우세요 수익성 있는 포기의 열쇠 중 하나는 준비입니다. 금연을 준비하는 좋은 방법은 포기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금연은 생활 방식의 큰 변화이다. 그것과 함께 분노, 초조함, 우울함, 그리고 좌절이 온다. 이러한 바람직하지 않지만 예상되는 어려움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방법을 계획하십시오.10년이 지나면 대 kobacco.com 부분의 폐암이 자라고 폐암으로 사망할 확률은 흡연을 계속하는 사람에 비해 절반으로 줄어든다. 구강, 인후암, 췌장암에 걸릴 확률이 현저히 낮아졌다. 담배를 피우지 않은 지 5년 만에 몸은 동맥과 혈관이 다시 넓어지기 시작할 정도로 스스로 치유됐다. 이 확대는 혈액이 응고될 가능성이 훨씬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뇌졸중의 위험을 낮춘다. 이 무렵, 담배를 피우는 많은 사람들은 치유된 섬모의 최종 결과로 폐 감염 빈도가 낮아진다는 것을 발견한다.

담배를 끊는 것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지에 대한 전망에 위축되어 있나요? 그러므로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록 여러분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수많은 기술과 커버링이 있지만, 대부분은 10명 중 1명 미만의 사람들이 진정으로 성공하도록 이끈다.담배 연기 속의 타르와 일산화탄소는 400개 이상의 다른 독소와 함께 사실상 흡연의 모든 상처를 유발한다.

금연을 위한 방법으로서의 레이저 치료는 아직 연구 중이며, 그것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결정적인 증거는 없을 수도 있다.

흡연자의 얼굴과 손목에 확실하게 자리를 잡도록 하는 레이저 시술이 신경 말단을 자극해 니코틴 욕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추측이다. 일단 행동을 멈추기로 결심하면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금연 전략이 있다.

그 갈망들을 떨쳐버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도 처음에는 힘들 수도 있다.

당신의 몸이 니코틴을 섭취하지 않는 것에 익숙해질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처음 며칠 안에 기분, 짜증, 두통과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

하지만 일단 담배를 끊으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에서 낙관적인 변화를 발견할 것입니다. 폐의 성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기침과 호흡 곤란을 겪는 경우의 수가 감소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는 특히 상담과 결합할 때 금연율을 증가시킨다. 이 약들은 갈망, 금단 증상, 금연의 다른 원치 않는 부작용을 도울 수 있다.

물을 많이 마시고, 몸을 감싸고, 그것을 경험하기 위해 함께 하세요.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이 시점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이 불면의 밤을 맞이하는 것보다 더 간단하다. 당신은 그냥 안전벨트를 매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장애물이 지나면, 담배를 피우지 않는 서로의 저녁이 더 간단해질 것이다. 지금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관상동맥 심장병, 암, 폐병, 그리고 다른 흡연 관련 질병의 위협을 줄여줍니다. 이것은 야외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담배를 끊는 가장 일반적이고, 겉보기에는 최고의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