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 부록 및 기술

이 가이드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기회를 얻고 잠재적인 단점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개인들에게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제 임무의 절반으로 삼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방법을 말이죠. 시청자들에 대한 총 매출의 결과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 그 회사는 당신에게 수수료를 제공한다.

이것을 잘 작동시키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우려가 있는데, 이것이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노력으로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는 이유이다. 이 거대한 정보에서, Ill은 여러분이 단순히 시작하는 것일지라도 시작하는 방법과 여러분의 청중에게 최고의 상품을 찾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BigCommerce Associates 프로그램에서는 의뢰인당 200%의 현상금과 엔터프라이즈 의뢰인당 1,500달러의 수수료 상한선이 없습니다. 그러나 유기적인 사이트 방문자들은 무료이지만, 검색 엔진 최적화는 단순히 포화된 시장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PPC를 최대한 활용한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신뢰성을 구축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그것은 아마도 미래에 더 큰 보상을 초래할 것이다. 또한 제휴 대시보드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 컨텐 오피가이드 츠의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수입을 관찰하고, 최고의 성과를 내는 콘텐츠를 결정하고, 최적화된 다기능 장소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실수를 피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첫 클릭보다 일찍 독자를 잃는 최근 제휴 기업가의 90%보다 더 잘 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건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피트니스 상품을 광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가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풍부한 자료와 함께 훌륭한 출발점을 제공해 주었으면 한다.

슬프게도, 시장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는데, 이것이 이 가이드가 특히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 제가 온라인 마케팅을 제대로 하기 위한 무료 안내서인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를 만든 이유입니다.2018년 3월 비디오에서, 저는 ConvertKit가 매달 100만 달러의 반복 수입을 달성하는 엄청난 이정표를 세웠다고 축하했습니다. 그 공지에 따라, 저는 제 시청자들 앞에서 ConvertKit를 얻은 또 다른 꽤 참신한 수단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진공 평가 사이트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한 제품만 파는 것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것은 그 장소의 전체 목표를 향해 갈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제가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사용하고, 추천하고, 믿고 있는 것은 ConvertKit입니다. 관련 상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경로를 한 번 가봤는데, 잘 안 됐다.그렇기 때문에 모델이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부터 코바늘뜨기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청중들이 인터넷 사이트를 보유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청중들은 호스팅 서비스에 추가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

피버 비즈니스, 그들의 고급 도구 모음과 기업 주택 소유자들을 위한 재능을 조사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ConvertKit의 설립자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00만 달러 이정표와 관련하여 트윗한 것에 대한 응답이었다.이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분명해야 하며 기업가는 우리에 대하여, FAQ 또는 약관 페이지의 설명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스포츠 활동, 텐트, 하이킹,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도구 외부에서 야외 기어랩을 평가합니다. 그 사이트는 그들과 같은 야외 애호가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도구들을 시험하고, 검토하고, 홍보함으로써 그들의 독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이러한 관심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아웃도어 기어 랩은 가장 성공적인 아웃도어 제품 평가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수용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후 수수료를 받는다. 어떤 “정규적인” 직업이든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당신이 직장에 있어야 하는 반면, 제휴 광고는 당신이 자는 동안 현금을 벌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마케팅 캠페인에 예비 기간을 투자하면 고객이 다음 며칠에서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점에서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을 제대로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지금은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그렇죠? WP Engine – 저는 트래픽이 많은 모든 사이트를 WP Engine에서 호스팅하고 있으며, 수년간 이 사이트를 통해 낙관적인 경험을 한 적이 없습니다. 내 기업은 호스팅, 테마, 이메일 소프트웨어 등 없이 운영되지 않는다. 왜냐면 내가 진정으로 해야 할 일은 방문객들을 그들의 깔때기로 보내고 그들은 판매를 전환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