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혀지지 않은 부동산 투자에 대한 내부자 열쇠

리츠는 세후 이익의 거의 전부를 배당금으로 거래자에게 지불해야 합니다. 찬성 반대 만약 당신이 현금을 물리적인 재산에 쓴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투자를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관리해야하지 않는 완전히 수동적 인 자금을 가지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침체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폭락하여 전체 포트폴리오를 무너뜨릴 수 있다.

필요한 레버리지의 양으로, 작은 가격 하락도 당신의 전체 투자를 없앨 수 있다.

우리는 134,080 명 이상의 사용자와 132,142,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광교우미뉴브 117 유로의 누적 자금으로 라이센스 번호 20 및 CMVM을 통해 CNMV에 의해 라이센스 된 부동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입니다. 신용 카드 또는 Housers 계정을 통해 최고의 부동산 기회에 ⁇ 300만큼 적게 투자하십시오. 선택된 개인 배치에서의 자금 조달에 관한보다 완전한 공개 및 조건 및 상황은 투자 각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거의 수익, 예상 수익 또는 가능성 예측은 보장되지 않으며 실제 미래의 효율성을 반영해서는 안됩니다. 전 세계의 대안과 자본 출처를 밝히고 투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기술은 자금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더 깊은 투자 통찰력을 만들어내는 반면,4 우리가 구매자들의 뒷가격을 최소화할 수 있는 효율성을 창출한다.

당신의 투자에 부동산을 추가하는 것은 당신의 다양화를 증가시키고, 이것은 금융 혼란의 경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있는 자금조달 부동산은 당신의 다른 투자가 가져다 주는 손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면서 가치가 증가할 수 있다.

이러한 플랫폼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진입 장벽을 줄임으로써 실제 부동산 투자를 기본 대중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합니다. 임대해야 할 집의 다운 수수료에 수십만 달러를 투자하는 대신, 당신은 아마도 부동산의 주식을 사는 대안의 총액을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 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재무 예측 또는 수익은 효율성에 대한 예측일 뿐이며 가상이며 실제 자금 조달 결과를 기반으로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추정된 예측은 어떤 거래의 정확한 결과 광교우미뉴브 를 특성화하거나 보장하지 않으며, 어떤 거래도 입증된 것과 유사한 결과나 소득을 얻을 것이거나 얻기 쉽다는 어떠한 예도 만들어지지 않는다. 과거의 성과는 미래의 결과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니며 투자 결정의 전제로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뮤추얼 펀드 투자를 충분히 오래 유지하면 가치가 상승하지만 감사가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부동산보다 뮤추얼 펀드에 현금을 쓰는 것이 더 간단하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는 뮤추얼 펀드 투자의 가치 하락을 초래할 수 있는 경기 침체에 반대하는 헤지를 제공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보호로 간주됩니다.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이 상승할 때, 주택 가치와 임대료도 일반적으로 증가한다.

그렇다면, 투자 부동산은 다른 모든 것의 비용이 증가할 때 재정적으로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매달 증가하는 수익과 감사를 줄 수 있다.

Housing StatisticsNational, 지역 및 메트로 시장 단계의 주택 통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ALTOR 혜택은 REALTORS®를 위해서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저축과 독특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Real EstateLocal 딜러 시장에서의 경쟁은 형평성과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REALTORS® Relief Foundation을 포함한 회원 인정 및 특별 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