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들과 그 이유

대형 미디어 및 게임 컬렉션을 보유한 사람은 여러 드라이브에서 수 테라 바이트의 스토리지를 고려하고자합니다. 부팅 드라이브와 대용량이지만 용량을 절약하는 비디오 또는 게임의 대량 저장을 위한 번거로운 드라이브의 양 때문에 빠른 SSD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경우 일반적인 구성은 하나의 512GB SSD와 최소 1TB의 면적을 가진 두 개 또는 여분의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생각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SSD와 하나의 하드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1,000 달러 미 https://ko.wikipedia.org/wiki/경북파워포인트 만의 데스크탑 타워에서 볼 수 있습니다. 4K 모니터 또는 높은 새로 고침 가격을 가진 모니터는 가장 가능성있는 모니터에서 비디오 게임을 보여주기 위해 정말 강력한 GPU가 필요합니다. 1080p 모니터에서 중도 게임을 하려고한다면 Nvidias GeForce GTX 컬렉션의 주류 카드가 정확하게 좋을 것입니다.

가장 다재다능한 멀티 기능 컴퓨터 중 하나를 찾고 있다면, 우리의 IdeaCentre AIO 5 시리즈 패션이 케이크를 가져갑니다. 그들은 가족을위한 훌륭한 가정용 PC이며 열심히 일하고 공간을 절약하는 기숙사 사무실 PC입니다. 그들은 또한 능력 제공 유닛의 최대 와트 수 순위를 확인하고 나중에 더 강력한 CPU를 추가할 계획인 경우 더 큰 쿨러에 대한 클리어런스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고합니다.

당신은 MacOS를 실행하는 매우 유능한 올인원 데스크탑 컴퓨터를 원하는 경우, M1 아이맥은 우리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트에 대해 말하자면, 24인치 아이맥은 4개의 USB-C 포트와 개인용 편리한 헤드폰 잭을 가지고 있다.

이 구색은 어댑터없이 지체없이 모든 액세서리를 연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심지어 비교적 낮은 발자국을 얻을 수 있었는데, 이는 단순히 11.5mm의 구조와 10 파운드 미만의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즉, 여분의 화면이나 오디오 시스템을 책상 위에 간단히 포장하여 새 Mac 데스크톱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Jumia에서는 거주지 및 직장 네트워킹 및 기업용 온라인 데스크톱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디자인 된 PC 모니터는 17 ~ 29 인치에서 시작하여 여러 가지 크기로 제공되며 모두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외관을위한 평면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Jumia는 HP, Samsung, Dell, LG 등과 같은 품질 브랜드의 최고 수준의 데스크톱을 제공하므로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Jumia의 데스크톱에는 Windows 8, Android 및 Mac과 같은 최신 운영 체제가 함께 제공되므로 선택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가치 있거나 좋은 예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대부분 감소된 마지막 세대 CPU나 GPU를 기반으로 하는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데스크탑 타워와 미니 PC도 오디오를 선적하기 위해 별도의 스피커나 헤드폰이 필요하다. 당신은 이미 그들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당신은 몇 가지를 구입하기 위해 여분의 돈을 지출해야 할 수 있 경북파워포인트 습니다, 전용 오디오 시스템의 경우, 그들은 당신의 책상에 공간을 차지합니다.

배터리 구동 휴대용 컴퓨터 시스템은 1986 년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이 2 %에 불과했습니다. 2008년 3/4 분기는 전세계 포켓 북 PC 출하량이 데스크톱을 초과한 주요시기였으며 3860만 개의 품목과 3850만 개의 품목이 있었습니다. 데스크톱은 오랫동안 PC에서 가장 보편적인 구성 이었지만 2000 년대 중반에는 데스크톱에서 랩톱으로 성장했습니다. 특히 데스크톱은 주로 미국 내에서 생산되었지만 랩톱은 Foxconn과 같은 아시아에 본사를 둔 계약 제조업체에서 오랫동안 생산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2010 년까지 미국 내 수많은 데스크톱 어셈블리 식물이 폐쇄되었습니다.

이러한 번거 로움을 피하기 위해 미리 제작 된 게임용 데스크탑을 구입하는 것은 매우 다른 방법입니다. 위의 모든 데이터와 결정 요인으로 무장하면 거의 구매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매년 많은 PC를 평가하고, 그들의 특징을 평가하고, 각각의 수업에서 친구들을 상대로 그들의 효율성을 시험한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게임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이 게임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범용 올인원이며, 필요한 모든 것이 작고 효과적인 시스템이라면 가장 좋습니다. 빠르게 상승하고 작동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만큼 데스크톱을 끌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섀시를 다루고 집에 가져오기 전에 소매점에서 고품질의 섀시를 테스트하는 것은 훨씬 덜 중요하다. 그래도 데스크톱에 주변기기가 포함되어 있다면 몇 가지 균주를 분류하고 상점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