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곧 공개됩니다

J Short와 Scott Pianowsk는 2023년 시즌으로 향하는 1루수들과 호세 아브레우와 조쉬 벨이 그룹을 바꾸는 헤드라인을 가진 최고의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D.J. 쇼트와 스콧 피아노스키는 토미 에드먼, 재즈 치솔름, 마커스 세미엔과 함께 현재 ADP에서 구매 또는 페이드의 2루 에디션에 뛰어들었다. 내셔널스는 빅터 로블스와의 중재를 피하여 2024년 클럽 선택을 선택하는 거래의 일부로서 232만 5천 달러의 1년 계약에 동의하였다. 전 레인저스의 2루수 이안 킨슬러는 공통 감독 크리스 영의 특별 보조자로서 팀에 돌아왔다. 구원투수 콜린 포체는 화요일 팀과 12만 5천 달러의 격차를 두고 탬파베이 레이스와 연봉 중재에 나섰다.레너 가문은 여전히 구단의 주요 https://ko.wikipedia.org/wiki/엔트리 사이트 소유주이지만 테드는 2018년에 그의 아들 마크에게 구단의 지배권을 넘겨주었다. 비록 가장 최근의 보고는 그 입구에 많은 진전이 없었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그 가족이 회원권의 판매를 조사할 것이라고 최종적으로 4월에 보고되었다. 달성 가능한 6인 로테이션 이상으로 시도하더라도, 파드리스는 실제로 상위 5명의 팔 중 하나에 대한 해를 견딜 수 있는 더 높은 위치에 있다.

최근 거래로 시스템의 깊이가 얇아졌기 때문에, 그것은 명백한 중요성이 있다.

후안 소토, 테일러 로저스, 스넬, 마이크 클레빙거, 조쉬 헤더를 골망에 넣은 각각의 패키지 내에서 거래되었던 맥켄지 고어, 크리스 패덕, 루이스 파티노, 칼 콴트릴, 로버트 가서가 사라졌다. 애슬레틱의 켄 로젠탈은 파드리스와 자유계약선수(FA) 권리자 마이클 와차가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비록 그가 공식적인 경영권을 양도한 직후에 타이틀이 생겼지만, 클럽은 궁극적으로 테드 러너 시대에 지하 거주자에서 챔피언으로 리모델링되었다. 렌프로, 에인절스는 이번 12개월 동안 진행된 첫 중재 청문회에서 외야수 헌터 렌프로가 월요일에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와 임금 중재를 하러 갔다. 번즈, 브루어스는 연봉 중재에서 74만 달러를 벌었다. 두 번의 올스타 코빈 번즈와 밀워키 브루어스는 에지 74만 달러를 제외하고 화요일에 연봉 중재에 나섰다. 올스타에 2번 선정된 코빈 번즈와 밀워키 브루어스는 화요일 74만 달러를 제외하고 연봉 중재에 나섰다. 모든 정규 시즌의 하프 이닝은 자동적으로 2초에 주자와 함께 시작된다… 30개 팀 모두에게 가장 흥미로운 NRI는 스프링 코칭이 아마도 개막일 명단에 오르지 못할 선수들을 확장하는 역할을 한다.

돌아오는 몇 주 안에 나타나는 구석진 외야 사고는 프로파르와 관련하여 깊이 주시할 가치가 있다.

2020년과 2021년 COVID 제한 시즌에 처음 도입되었으며, 연장전 비디오 게임이 지속적으로 길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 규칙은 2022년에 저장되었고, 지금 이 업데이트로 아마도 다가오는 시즌과 예측 가능한 미래를 위해 시행될 것이다. 세인트 피터스버그, 플로리 엔트리 사이트 다 — 탬파베이 레이스는 빅 리그 스프링 코치로 초청과 함께 마이너 리그 계약으로 베테랑 내야수/외야수 찰리 컬버슨을 계약하였다. 버밍엄, 앨라배마 — 사우스이스턴 컨퍼런스는 리그 경기의 속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 새로운 규칙을 시행하고 있다.

올스타 외야수 카일 터커는 수요일에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임금 중재에 나서 팀들이 공급하는 500만 달러보다 훨씬 많은 750만 달러를 요구했다. 크리스천 하비에르와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임금 중재 청문회를 피한 5년 6천 4백만 달러의 계약에 동의하였다. MLB 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진짜 MLB 유니폼, 모자, 티셔츠와 더 많은 MLB 복장으로 모든 스포츠를 준비하세요. 이번 시즌에 직원들과 함께 응원하는 동안 MLB 의상에 추가할 새로운 MLB 라커룸 모자, 후드티 등에 대한 점수를 얻으십시오. MLB Shop은 MLB 시즌의 시작과 끝까지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MLB 상품과 키트의 가장 효과적인 선택으로 코팅했습니다.최고의 면에서 보면, 로버트 수아레즈는,루이스 가르시아와 스티븐 윌슨은 모두 매우 강력한 구원군이 되어야 할 필수 이닝을 가정하는 경향이 있어 보인다. 파드리스는 전면적인 승리 모드에 있는 그룹이므로 아마도 소유주 피터 세이들러와 야구 운영들의 사장 A.J. 프렐러는 다가오는 시즌을 위하여 최고의 그룹 잠재력들 중의 하나를 가지는 능력을 가지기 위하여 단지 그 마크를 넘는 것이 필요한 악이라고 결정하였다. 만약 그렇다면, 명단에 추가되는 것이 곧 나올 것이다. 대안으로, 항상 활동적인 프렐러와 함께, 급여를 간신히 줄이고 직원들을 2억 7300만 달러의 사치스러운 마크 아래로 떨어뜨리기 위해 일종의 상거래가 조직되어야 할 가능성급한 프렐러는 항상 잠재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