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당신에게 자동차 수리에 대해 말한 것은 무엇이든 죽었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카이엔은 그 이전의 많은 포르쉐들과 마찬가지로 트럭에 실려 미네통카에 있는 메히자데의 라메트리 충돌 부서까지 수 톤의 거리를 달렸다. 그 회사는 고급 독일 자동차 회사로부터 자동차 수리 허가를 받는 데 필요한 값비싼 코칭과 도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88카 들을 지불했다. 메히자데는 이번 수송으로 이미 장기간의 수리에 더 많은 시간이 걸렸으며 사우스다코타의 카옌 소유주는 결국 8월까지 자동차를 다시 구입했다고 말했다. 1900 년대 초반에 처음으로 보여 주었던 많은 주유소는 풀 서비스 운영의 일환으로 자동차 복원 공급 업체를 제공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시간의 작업 후에 나는 자동차를 되찾았고 더 행복할 수 없었습니다. 변속기 오일을 교체하고 15,000~18,000마일마다 필터를 교체하십시오. 이것은 변속기 / 트랜스 액슬의 정밀 가공된 구성 요소를 보호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유지 보수는 자동차 효율을 향상시키고 엔진의 마모 및 찢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차는 수명이 연장되기 쉽다. 추가로 배기 샵으로 알려진 머플러 샵은 엔진 배기 시스템에만 집중하는 기업용 마네킹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기술자가 다른 경우 직선 길이의 파이프에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제조할 수 있게 해주는 거대한 튜빙 벤더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패널 비터, 스프레이 화가, 체격 제작자 및 오토바이 정비사와 함께 모터 자동차 작업을 위한 몇 가지 다른 상거래 자격이 있습니다. 복잡한 차량을 고정하려면 점점 더 전문적이고 값 비싼 정보와 제한된 공급에 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일부 농부들이 자신의 트랙터를 해킹하도록 유도하고 구매자가 자신의 자동차에 대해 가지고있는 권리에 대한 법적 싸움을 촉발시킨 동일한 패턴의 절반입니다. 인터넷은 점점 더 전형적으로 현장에 적용되고 있으며, 기계공들은 온라인에서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역학 자체는 이제 차량 진단 및 / 또는 수리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위해 웹을 자주 사용합니다. 무거운 라인 정비사는 엔진 또는 변속기 대체품에 해당하는 주요 기계 수리를 수행합니다. WIRED 고유에서 바퀴 뒤에 있는 사람이 마침내 말합니다. 이 자동차 정비사는 신체적으로 힘든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 보통 극한의 온도에 노출되어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고 장시간 불편한 자세를 유지한다.

워싱턴 주 마운트 버논에 있는 모든 자동차 수요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자동차를 정기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장기간에 걸쳐 돈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거리의 측면에서 분해되지 않도록 걱정을 덜어줍니다. 팜 스프링스의 벨트를 변경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운전자는 바쁘고 벨트가 끊임없이 간과하기 쉽습니다 … 예를 들어 시속 65 마일로 주행하면 가스 소비가 20 % 증가합니다. 모든 수리는 AAA 승인 자동차 수리 시설에 의해 24 개월 또는 24,000 마일 동안 보장됩니다. 다른 경우가 서면으로 명시되지 않는 한, 정기적인 운영 조건 하에서 먼저 발생합니다. 우리 가족은 이제 C.A.R.S. 너희들은 최고야. 다이나믹 오토모티브에서 우리 공동체는 우리가 하는 모든 작은 일들의 최전선에 있다.

당신은 여기서 우리의 이웃 참여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다.

  • 우리가 제2차 변경 차고에서 재향군인 건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우리의 기술자가 귀하의 자동차에서 일하는 동안, 당신은 우리의 깨끗하고 아늑한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환영 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이제 무료 커피, 케이블 TV,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우리와 함께 하는 시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해준다. 에어컨은 엔진에 더 많은 부하를 가하여 여분의 가스 88카 를 사용하도록 한다.

쉬운 튜닝에서부터 집중적인 진단, 수리, 교체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크리스찬 브라더스 자동차 전문가 네트워크는 당신을 가능한 한 빠르고 안전하게 도로로 다시 데려다 줄 준비가 되어 있다.

이 사업은 일반적으로 타이어 및 애프터 마켓 휠의 재고가 많으며 그 중 일부는 전시 될 수 있지만 다른 일부는 특별 주문이 필요합니다. 부품 외에도 광범위한 노동 제공 업체는 타이어 회전, 균형 조정 및 수리를 때때로 타이어 마모를 방지할 수 있는 휠 정렬만큼 멋지게 구현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기술자는 특정 차량 제작에 대해 전문화되고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신청서는 의무가 없는 학생이나 졸업시 위임된 시간 동안 기술자가 OEM을 위해 일하도록 요구하는 계약을 맺은 생산자가 지불할 수 있습니다. OEM은 종종 달성할 수 있는 많은 기술자 기술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마스터 상태는 일반적으로 그 중 하나입니다. Independence의 23rd Street, 중고차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경우 자동차 수리 비용으로 수백 달러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윤활 기술자는 일반적으로 윤활 기술로 단축되어 근본적인 예방에 중점을 둔 보급형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