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

프랭키 몬타스는 어깨 수술을 원하며 뉴욕 시즌의 대부분 또는 전부를 놓칠 것이다. 클리빙거는 캠프 첫날 주의를 산만하게 한 것에 대해 사과하면서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 야구 중계 그룹에게 연설했다. Scott Rolen은 명예의 전당에 St. Louis Cardinals 캡을 가질 수 있으며 Fred McGriff는 그룹 브랜드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 마이클 코페치가 적절한 무릎 수술 후에 다시 한번 던지기 시작했을 때, 그는 감소하는 방법을 느꼈다. 레드삭스의 사장 겸 CEO인 샘 케네디는 이 그룹이 비수기를 통해 팬들로부터 많은 불쾌감을 들었다는 것을 인정한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의 높은 투구 전망 다니엘 에스피노는 오른쪽 어깨 스트레인으로 2개월 이상 출전하지 못할 것이다.2009년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데이비드 오르티즈에 대한 의혹이 불거졌고 매니 라미레즈는 금지 약물에 대한 낙관적인 테스트를 거쳐 50경기 출전 정지를 받았다. 2011년 4월 초, 라미레즈는 두 번째 건설적인 스테로이드 검사를 위해 100 경기 출장 정지에 직면하는 것보다 야구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은퇴하지 않고 서스펜션을 50 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떨어 뜨리고 2012 년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 컬렉션의 처음 두 게임은 같은 직원이 주최합니다. 그 팀은 2 승으로 콜렉션을 시작할 확률이 높아져 나머지 시퀀스에서 약간의 기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9년 Red Sox는 양키스에 반대하는 정규 시즌 2 게임 시퀀스에서 홈 그룹이었습니다. 유럽에서 개최 된 주요 정규 시즌 MLB 비디오 게임이었던 게임은 6 월 29 일 30 일 런던 스타디움에서 양키스가 각 게임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수행되었습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LA 다저스를 상대로 2 해외 야구 중계 014년 시즌을 시작했다. 이 단체들은 46,000명의 좌석을 가진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에서 서로 공연을 했다. 두 비디오 게임은 그 나라에서 개최된 최초의 MLB 정규 시즌 플레이를 대표했습니다. Rogers 쌍둥이는 자신의 야구 정체성을 포기하는 데 10년 이상을 보냈지만 다시 팀 동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든 직원들에게 궁극적인 비수기 성적을 나눠주고 앞으로 몇 달 안에 그들이 대답해야 할 주요 질문들을 위해 일어설 시간이다. 투수들의 픽오프 투구 제한은 브레이브스가 베이스 스틸러가 되려는 머피의 능력에 달려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EVERY 2022 out-of-market common season game LIVE 또는 on demand 및 EVERY in-market common season game on demand를 시청하십시오. 프랭키 몬타스는 8일(현지시간) 어깨 수술을 받아 8월까지 최소 수술을 받을 예정이지만 양키스는 시즌 후반 복귀를 위해 문을 열어두고 있다.

Estevan Florial의 도구는 수년간 양키스의 고려 사항을 포착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Statcast에 해당하는 응용 과학의 출현과 FanGraphs 및 Baseball Savant에 해당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통계 외에도 2020 년부터 Hawk-Eye를 사용하여 MLB가 개발되었습니다. 투수와 타자의 정확한 행동을 볼 수 있는 능력으로 팀은 플레이어의 메커니즘을 평가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tatcast는 대부분의 타격 공의 경로를 모니터링하고, 대부분의 타격 공의 속도를 모니터링하며, 대부분의 타격 공의 출구 속도를 모니터링하는 것과 관련된 몇 가지 옵션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Statcast는 주관적인 수비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최종 결과로 플레이어를 추적하기 전에 달성할 수 없었던 고급 방어 분석을 허용했습니다. GLENDALE, Ariz. | Michael Kopech가 오른쪽 무릎 수술 후 다시 던지기 시작했을 때 그는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그가 지난 시즌 시카고 화이트삭스에서 많은 시간 동안 그 자신이 되는 것을 방해한 진짜 걱정거리였다. GOODYEAR, Ariz. |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감독 테리 프란코나는 오늘 기분이 훨씬 좋아졌다. 그는 사랑하는 슬리퍼 샌들을 신을 때 그를 괴롭히는 왼발에 막대기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그가 경험했던 것에 비하면 산들바람이다.NL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만큼 멋진 캐나다 1차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팅게일은 “점점 더 가능성이 있다”고 쓰고 있다.

그는 던지기 프로그램이 연기되면서 정규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연기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가 마침내 시즌 내내 시간이 부족하게 된다면, 그것은 어깨 문제가 문제가 된 두 번째 연속 12개월이 될 것이다. 블래디 주니어는 월급날 블루 제이스의 스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아닌 투구 선택에 초점을 맞추고 그의 엄청난 재능을 신뢰하고 올바른 투구를 휘두르는 것에 새로운 관심을 기울이며 캠프에 들어왔다. 스콧 미첼이 쓴 것처럼, 만약 그 투구가 결코 오지 않는다면, 23살의 선수는 다시 뭉쳐서 산책을 할 것이다. 2019시즌 메이저리그 수입이 107억 달러를 기록했다. 아메리칸 리그 디비전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디비전 시리즈는 각각 5 게임 중 최고의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