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휴 마케팅으로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방법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국회의원 케터, 콘텐츠 자료 제작자 및 웹 비즈니스의 절반인 모든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 나는 그것이 일생 일대의 사건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운 좋게도 그들은 그것을 만든다. 당신이 틈새 웹 로그 또는 YouTube 채널을 실행하고 콘텐츠를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경우,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의심 할 여지없이 고려할 가치가있다 – 특히 당신은 이미 정직한 다음을 구축해야합니다. 음식과 같은 넓은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대신, 굽는 것과 같이 한 가지를 조금 더 좁게 하라. 이것은 당신이 추가 타겟 시청자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또한 SEO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당신에게 피곤한 일, 시간 및 올바른 지식으로 의심 할 여지없이 그 범위에 도달 할 국회의원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나는 제품과 기업 내에서 믿습니다. 그래서 청중의 입장에서 그것을 얻는 것이 내 책임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다른 카테고리에서 특집 제품과 제안을 주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 한 후에 에피소드를 너무 많이 참조하므로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활발한 자원이됩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당연한 결론으로, 즉흥적인 방법으로 바로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를 언급했을 뿐이다. 결과적으로, 방법에서, 그들은 또한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있었습니다.Affilimate를 사용하여 조합하고, 최적화하고, 더 똑똑한 모니터링으로 웹 사이트 제휴 소득을 성장시킵니다. 또는 웹 사이트의 수준을 높이고 제휴사의 수입을 처음부터 늘릴 수 있는 무료 콘텐츠 자료 아래에 있는 전자 메일 레코드에 가입하십시오. 콘텐츠를 쓰든 영화를 제작하든 관객의 주의를 끌 시간은 몇 초밖에 없다. 인트로와 사탕을 짧게 유지하고 그들이 당신을 고수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것을 분명히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이것을 수동으로 하는 것을 포기할 수도 있고, Affilimate와 같은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이 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할 수도 있다.

나의 학습 과정은 결국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이다. 먼저, 내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게. 이제, 제휴 마케팅의 문구에서 피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나는 내가 잘 팔리고 돈을 많이 벌 수 있을 것으로 알고 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옹호할 때마다 개인들이 얻을 수 있는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이 팁을 먼저 드리고 싶은 이유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이 시간이 걸릴 것들을 예상하고, 여러분의 이웃과 그룹 내부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에 먼저 집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