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가능 여부에 대한 평가

당신은 심지어 그것을 그만두지 않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또한 몇 달 동안 더 많은 양의 킬로그램을 운반하는 것이 흡연만큼 많은 심장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담배를 끊을 때 살이 찌는 것이 불가피한 것은 아닙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전자담배액상 일단 담배를 끊으면 니코틴에서 체격이 빠지면서 여러 가지 신체적 증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니코틴 철수는 곧 시작되며, 종종 마지막 담배 1 시간 이내에 시작하여 2 ~ 3일 후에 정점에 이릅니다. 금단 증상은 며칠에서 몇 주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담배 갈망에 굴복 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먼저 10 분 더 기다려야한다고 알려주십시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자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해 한 가지 일을 하라. 이러한 쉬운 속임수는 담배에 대한 갈망을 극복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다음은 갈망이 닥칠 때 담배를 피우거나 담배를 사용하려는 충동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되는 10 가지 방법입니다. 추가 지원을 원한다면 28 일간의 금연 권고 및 제안서에 가입하여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암이 폐암으로 사망할 위험은 흡연자와 대조적으로 절반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흡연은 또한 근육 조직을 단순하게 만들고, 상처를 치유하기 어렵게 만들며, 남성의 발기 부전의 위험을 높이고, 모공과 피부를 지루하고 주름지게 만듭니다. 담배를 피우면 호흡기와 함께 개입할 수 있는 독감, 폐렴, 기타 감염에 걸리기 위해 비흡연자보다 더 의심스럽다. 보건부는 모든 배경, 성별, 섹슈얼리티, 문화, 신체 및 기술을 기념하고 가치를 부여하며 개인으로 구성됩니다. 여러분의 미각과 후각이 향상될 수도 있고, 그래서 여러분은 여분의 음식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도 있다.

여러분이 아무리 전형적으로 담배를 피워도, 그만두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처음에는 강렬한 갈망, 상실감, 우울함을 느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니코틴에서 빠져 나올 때, 이러한 강렬한 감정은 결국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점차적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건강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빨리 멈출수록 체격은 일찍 치유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정말로 더 높게 느끼고 가족과 동료들과 활기차게 지낼 수 있는 더 많은 힘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고 천식이 있다면, 금연은 여러분의 일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족, 친구 및 동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처방 약이이 기록에 없다면 의료 공급자와 약사가 최고의 지식 원천임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의사와 함께 복용하는 모든 약물에 대해 토론하고 원하는 효과와 가능한 부작용을 인식해야합니다. 절대로 약물 복용을 중단하지 말고 의사와 먼저 상의하지 않고 복용량이나 빈도를 바꾸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니코틴 대체 치료는 2 개월에서 3 개월 사이에 지속됩니다. 비록 당신이 카운터를 통해 이 전자담배액상 러한 상품의 숫자를 구입해야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특정 종류에 대해 의사에게 먼저 말해야합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흡연, vaping 또는 다른 담배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니코틴 대체 의약품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