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것들

일단 담배를 끊고 마음의 화학 작용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스트레스를 더욱 의식하게 될지도 모른다. 당신이 함께 사는 흡연자들에게 당신에게 담배 상품을 제공하거나 당신을 위해 담배를 사지 말라고 부탁하라. 심지어 당신이 담배를 요구해도 말이다. 국립 금연 및 훈련 센터 (National Center for Smoking Cessation and Training)에 따르면 흡연을 중단하는 데는 많은 빠른 이점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담배 이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의사 조수, 치과 의사 또는 다른 의료 공급 업체가 금연의 주요 원천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약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고 당신을 지역 자산과 당신의 모국어인 quitline과 접촉하게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건강 관리 공급자는 정보를 도울 수 있으며 금연 생활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신체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기도, 바느질, 목공예 또는 일지 작성을 시도하십시오. 아니면 청소나 서류 제출에 해당하는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한 허드렛일을 한다.

당신의 심리적 행복은 단순히 신체적 건강만큼 중요하다.만약 그렇다면, 환경의 변화는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우리의 임무는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권한 부여, 증거 기반 심리적 웰빙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담배 연기의 다양한 화학 물질은 모공과 피부, 머리카락, 눈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보건부는 모든 배경, 성별, 섹슈얼리티, 문화, 해외담배 신체 및 재능을 가진 사람들로 축하하고 가치를 부여하며 구성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종료 계획을 세우거나, 실수를 방지하기위한 전략을 제공하거나, 장단점을 통해 산책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니코틴을 섞는 것. 의사 또는 의료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방문 또는 휴대 전화 통화를 준수하도록 예약하여 여행을 포기하는 동안 모두 귀하에게 충실합니다. 명심하십시오, 의료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판단하기 위해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 그들은 당신이 금연 생활을 얻고 싶은 어떤 방식 으로든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흡연 장소, 사람 및 일상을 식별합니다 (예 :나는 커피를 마신 후에 담배를 피우기도 한다) 그리고 당신의 갈망에 대한 대체품을 찾는 것을 강조한다.

지반은 당신의 GP에서 처방된 다른 비니코틴 흡연 중단 약이다. 챔픽스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고안된 알약이다; 그것은 당신의 GP에서 처방된 것이다. 마름모꼴은 맛이 강해질 때까지 빨아 들여 입안의 뺨과 잇몸 사이에 박혀 있어야 합니다. 간접 흡연은 간접 흡연에 반대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흡연이 없는 임신 중 흡연을 중단하고 태아를 보호하는 것에 대한 조언. 당신은 흡연을 포기하는 환상적인 선택을 했다. 혈액순환이 좋아졌기 때문에 혈액은 심장과 근육으로 훨씬 더 잘 펌핑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호흡기가 더 단순하게 느껴진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기관지 튜브가 느슨해지기 시작한 결과일 것이다. 맥박수를 확인해봐, 이미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