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해 배우지 않은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NBA의 스트레치 런을위한 9 가지 큰 질문은 워리어스가 서양에서 자고있는 거인입니까? 우리는 NBA 시즌의 나머지 기간 동안 가장 중요한 질문들 중 몇 가지를 검토한다.

Greg Oden의 Long Walk Home Basketball은 Greg Oden에게 모든 것을주었습니다. 20 주째의 주요 스토리 라인 중에는 Ja Morants의 부재, SGA의 복귀, 4 경기를 즐기는 숏 핸디 드 76ers가 있습니다. 그리즐리스는 모란트가 최소 2경기 동안 자리를 비울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몇몇 개인들은 모란트가 총을 들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올렸다.식스맨상은 거의 항상 NBA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벤치 참가자에게 돌아간다. 그러나 셀틱스의 브로그돈은 초기 여섯 번째 남자들 중 일부에게 귀를 기울이는 다재다능한 마케팅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야구 생중계 전 MVP는 필라델피아 공격의 훌륭한 지휘자로 판명되기 위해 맞춤화되고 발전했다. 그러나 하든에 대한 가장 중요한 질문은 남아 있다.

그리고 플레이오프까지는 대답하지 않을 것이다. 가솔과 코비 브라이언트는 이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해냈고, 그들의 숫자는 현재 레이커스의 환경에서 측면별로 엇갈리고 있다.

NBA 올 월드의 최신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십시오. 골든스테이트는 지난 6주 동안 단 한 번의 고속도로 게임만 얻었다. ESPN NBA 드래프트 내부자 조나단 지보니는 2024년 드래프트 클래스에 대한 그의 첫 조롱을 공개하고 무엇이 제임스가 복권 대화에서 그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는지 설명한다.

Haliburtons 구식 패스 전략 올스타 Tyrese Haliburton은 많은 NBA 최고의 패스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Thinking Basketball의 벤 테일러는 Pacer가 어떻게 그렇게 했는지 분석한다.

가솔, 브라이언트는 팀 동료로서 깨지지 않는 유대감을 던졌다. 파 야구 생중계 우 가솔스 시대의 7명의 레이커스 휘미너들은 그가 그의 넘버를 즐기면서 팀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공유한다.

Westbrook, Love, Beverley, Jackson이 NBA.com 필리핀 작가 Polo Bustamante의 4 명의 바이 아웃 게이머에 대한 이야기와 각 팀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어떻게 부합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매주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비디오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큰 스포츠 활동 정보, 하이라이트 및 분석을 얻으십시오. 뉴욕 | 뉴욕 닉스의 가드 Jalen Brunson은 화요일 밤 Charlotte Hornets쪽으로 앉아있는 왼발 통증 때문에 두 번째 연속 스포츠를 놓쳤다. Joel Embiid는 76ers가 Pacers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42 점을 떨어 뜨려 5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조엘 엠비드는 76ers 우승 내에서 39개의 요인으로 팀버울브스를 지배했다. Mikal Bridges가 Suns에서 Nets로 처리되었을 때, 그의 친구 Cam Payne은 Sonny와 Uno에게 정보를 제공해야했습니다. 덴버|미안해, 지아니스, NBA는 그 반등을 되돌리기를 바랬다. BetMGM 메릴랜드 보너스 코드, 최대 $ 1000 상당의 첫 번째 베팅 보험 혜택을받을 수있는 곳. WynnBET 프로모션 코드 및 보너스 상환은 매사추세츠에서 제공됩니다. Bryan Hayes, Jeff ONeill 및 Jamie McLennan은 Nuggets에 대한 Raptors 손실의 죽어가는 초와 참가자와 심판 간의 관계에서 Scottie Barnes의 퇴장에 대해 논의합니다. 76ers Harden out vs. 왼발 통증이 있는 T-Wolves 제임스 하든이 화요일 미네소타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76ers 스포츠에서 왼발 통증의 결과로 우세했다. 스티븐 아담스를 따돌리고 그리즐리스의 선발 라인업에 뛰어든 멤피스의 거물 자비에 틸먼은 자신이 귀중한 판타지 자산임을 확인했고 즉시 추가되어야 한다.

잭 하퍼는 마지막 경기에서 그룹들이 경기하는 방식에 대한 자신감 측정기와 함께 승리를 위한 예상 프리시즌 템포에 다시 등장한다.

Stan Son은 남은 판타지 농구 일정에 출연하여 가장 효과적이고 최악의 매치업을 가진 팀을 파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