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저렴하게 찾기

시청자가 당신을 신뢰하거나 고려하지 않으면 수입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성인용품 또는 미니 사이트는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메일 광고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청중과 상호작용을 하는 것은 놀라운 방법이기 때문에 이메일 광고 전략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위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가르치고 실험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에 나타나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주의 선택”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방문자는 광고주를위한 판매에서 어떤 결과와 깔때기를 통해 소비자를 밀어 붙인 제휴사로서의 수수료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볼 것입니다.

이 마네킹의 목표는 판매를 확대하고 각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제휴사에 대한 상생의 해답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배타적이고 수익성이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업들은 때때로 판매당 계열사에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에 의해 끊임없이 적게 지불한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소비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할 무게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Hostgator는 45 일 환불 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에게 위험이 적습니다. 무엇보다도, 동료 프로그램을 무료로 첨부 할 수 있으며, Bluehost는 신뢰할 수있는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각 리드에 대한 신용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Bluehost는 도움말이나 맞춤형 조언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개의 소매상들이 있는 Shopify는 드롭-배송 무역 내에서 시장 책임자로서 그 자신을 진정으로 증명해 왔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많은 기능을 갖춘 대형 사이트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소규모 회사 및 관심 분야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는 쉬운 마이크로 사이트가 트릭을 수행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평범한 미적 감각과 어울리지 않는 공격적인 캠페인에 의해 꺼질 수 있다.

당신이 미리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믿음이 많을수록, 개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은 더 커진다. 예, 온라인 광고의 많은 기본 지침 중 하나는 사람들이 구매버튼에 도달하기 전에 통과해야하는 게이트웨이 또는 클릭 수가 적을수록 길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제품의 소유주와 함께 운동하는 감소일 수도 있고, 당신에게서 구매할 동기를 제공하는 감소일 수도 있다.

어쩌면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향상시키는 다른 제품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일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지불 전에 어떤 수익에도 적합하도록 시간을 허락하고 싶어한다.

판매 후 30일에서 60일은 보통 적당한 시간이며, 반품 창구에 의존한다.

최신 프로모션 및 추종자에게 관심이있을 수있는 특정 제공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제작자 간행물, Slack 채널 또는 Facebook Group은 모든 사람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모델의 전성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와 같이 집중된 독자층에게 매력을주는 상품을 다루는 전용 리뷰 웹 사이트. 당신은 제휴 마케팅의 예를 전에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을 때도. 때로는 제휴사 및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직접 홍보를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베이킹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연결되어 제휴사의 시청자 입장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및 최적화 된 디자인으로 모든 번거 로움을 없애고 실시간으로 모 성인용품 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총 매출 및 통계를 보거나 제휴사 및 광고주 시장을 둘러보십시오.

제휴사의 넷 마케팅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추가 YouTube 보기를 얻을 수 있는 18가지 간단하고 자유로운 방법.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선택하고, 당신의 광고를 만들고, 당신의 실험에 따라 당신의 일정과 가격 범위를 미세 조정할 것입니다. Google 광고와 마찬가지로 플랫폼과 시청자가 찾고있는 것에 익숙해 지려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제품에 대한 인기있는 질문에 대한 질문이있는 제품 소유자와 함께 영화 및 팟 캐스트 기간을 기록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제품으로 홍보하는 제품을 다룰 때마다 가장 효과적입니다. 고객이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고 있어야 합니다. 청중의 성공 경로와 함께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제지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추가적으로 필요하다. 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그것은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