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가이드

2.25 개별 프로모션 보상 제안의 완전한 필수품을 보호하기 위해 충분한 토큰을 축적해야합니다. 2.15 귀하의 모든 개인 정보가 최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마트스토어 상태인지 확인하고 12 개월 이내에 Money Back Voucher 우편을받지 못한 경우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연락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2.13 Money Back 바우처는 거래의 전체 또는 절반 지불에 사용될 수 있으며 변경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5보다 큰 8 개의 Money Back 바우처는 각 수집 간격의 완료에 대한 진술과 함께 우편으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 5 미만의 Money Back 바우처는 앱과 웹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GPS 전문 지식이나 다른 비교 가능한 포지셔닝 노하우를 사용하여 스마트스토어 현재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 지원 서비스 중 일부는 기능을 작동시키기 위해 귀하의 개인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장치 설정에서 앱의 위치 회사를 끄면 언제든지 위치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 및 제공 업체를 이용하여 액세스, 쇼핑 또는 다른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읽고 이해하고 전체적으로이 개인 통지를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3.eleven 일단 설정되면, 귀하 또는 Musgrave에 의해 종료되지 않는 한, 이용 수준에 관계없이 등록이 무기한으로 진행됩니다.사전에 탈퇴할 수 있었지만 Real Rewards 상품권, 온라인 쇼핑 제공, eShops 거래 또는 공정한 소매업체와 관련하여 연락을 받고 싶다면 이 상자에 체크 표시하십시오. SuperValu Online Shopping은 지역 식료품 점에서 Home Delivery 및 Click & Collect 회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트렌디한 가구와 세련된 레지던스 액세서리를 두 번 볼 수 있는 비용으로 당신의 지역을 살아나게 하라. 귀하의 소매 업체가 쇼핑 데이터를 취급하고 사용하는 것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함께 자체 문구 및 상황에 의해 결정됩니다.사이트를 통해 배치 된 모든 주문을 충족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언제든지 주문을 거부 할 권리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2.27 때때로 네이티브 제공은 네이티브 회사의 키 Fob 보유자에게 추가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예 :미용사, 세탁소, 식당 등)귀하의 지역 소매 업체를 통해 그리고 이러한 제공에 대한 특정 조건은 귀하의 지역 소매 업체에서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2.19 그룹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일부 프로그램 파트너가 Money Back Vouchers로 전환하기 전에 제공한 제품/서비스/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된 포인트는 다시 사용할 수 없으며 Money Back Vouchers 자격이 없습니다. 식료품 수직으로 시작하는 Flipkart는 당신 근처에서 정기적으로 필수품을 배달하는 Supermart를 소개합니다. 이웃 소매 업체에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소매점.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수용합니다. 선물 가게, 골동품 매장,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품과 회사를 홍보한다.

지역이나 대도시의 다른 지역에는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휴가 장소 소매 업체는 종종 쇼핑몰의 일부입니다. 고객 수는 이웃 소매 공간보다 큽니다. 휴가지 소매상들은 필수품보다 더 큰 공동체를 제시하고, 경험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널리 퍼졌다.그러나, 당신이 우리의 소매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살 때마다,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몇 개의 부티크에서 쇼핑하려면 각 브랜드를 통해 개별적으로 구매해야합니다. 또는 Value Retail Management Ltd.에서 운영하는 Bicester Village의 개인 쇼핑객 서비스에 대해 흥분할 수 있습니다. 협력하는 부티크 목록과 연락처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링크는 사이트 고객의 편의와 데이터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사용 문구를 준수하고 확인하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가 이러한 조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당사로부터 이 웹사이트로부터 데이터를 입수하거나 이 웹사이트를 이용할 권리가 없습니다. 다음 사용 문구에 따라이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민사 및 중범 죄 처벌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