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답변되지 않은 질문

때로는 상품을 소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하고 있다면 비공개 Facebook Group이나 포럼에 수백 명의 다른 사용자와 연결할 수있는 입장을 부여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라는 단어는 오늘날 너무 간단하게 묶여 있지만, 관심 분야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가진 단계가있는 경우 시청자를 오피가이드 구성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예, 최고 수준의 답변으로, 당신은 긍정적으로 당신을 위해 제휴 마케팅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강력한 관심 분야를 발견하면, 과도한 구매 의도를 가진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꿈에 거주하는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간신히 긁어 모으는 창녀가 하나 더 있습니다. 온라인 캠페인 관리자가 제휴 부분과 함께 온라인 광고의 모든 측면을 다루면서 우리는 구별 할 수있는 신뢰할 수 있고 다재다능 한 동반자를 찾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우리의 주요 국제 지역에서 우리의 행동을 개발하는 동시에 우수한 ROI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radeTracker의 매우 유용한 계정 관리자는 모든 캠페인을 통합하고 달성 할 수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실행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었습니다. 웹 제품으로서의 제품, 그리고 그것은 빠르게 진행되는 시장인데, 그 동안 당신의 청중을 찾기가 어렵다. 다행히도, 우리의 플랫폼은 염두에 두고 제품과 함께 사람들을 식별 하지만, 문제가 다시 한 번 나쁜 갈 경우, 나는 독특한 호스팅 공급 업체를 판매에 대해 생각 하는 지점이 있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수정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들을 옆에서 조종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일을 해야 했다. 나는 여전히 블루호스트를 추천한다.

그리고 사실,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나의 높은 동료 중 한 명으로 여겨져 왔다. 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다. 웹사이트 호스팅 회사인 블루호스트에서 일했다. 기회는 당신의 방법을 올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우선 순위는 당신의 모델과 당신의 상태를 보호해야한다.

나는 시청자들에게 내가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그들을 돕기 위해 금전적 인 계획 도움을 제공하고 싶지 않습니다. Flywheel 그룹은 커미션을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있는 맞춤형 사진을 만들기 위해 귀하와 협력 할 것입니다. Liquid Web 계열사는 최소 150 달러로 월간 인터넷 호스팅 비용의 150 %를 벌어들입니다. 선택한 계획에 따라 계열사는 판매 당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달 400 달러의 전용 계획 고객을 확보하면 $ 600의 커미션을 받고 $ 29 관리 워드 프레스 사이트 계획을 언급 할 때 $ 150의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이제 우리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일반의 몇 가지를 검토 했으므로, 최고의 수수료를 지불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검토 하자. 이 수수료로 동료는 기본 가격으로 20 %를 벌어 들일 것이며 여러 고객을 언급하면 요금을 인상할 수 있습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기업은 안전하고 도덕적이지만 그늘진 기업도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그들이 말한 것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제휴 마케팅은 제휴 서비스 및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 방법을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광범위한 개인에게 훌륭한 일치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설명할 때 주로 사용되는 제휴사는 귀사의 장기 영업 인력이라는 문구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2의 주된 차이점은 제휴 기업가가 잠재 고객이 광고주 웹 사이트로 향하는 즉시 전환 프로세스 내에서 잠재적인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주의 총 판매 그룹에는 경영진이 있으며 잠재 고객이 a) 계약을 표시하거나 b) 구매를 완료하는 지점까지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