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 치료 및 기술

WP Engines 제휴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있어 고객을 추천 할뿐만 아니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동료를 추천하기 위해 커미션을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된 리드에 대해 $ 5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고객으로 전환되면 $ 105를받을 수 있습니다. HubSpots Associates 프로그램의 일원이되면 데모 영화, 배너 및 중복 예제를 포함한 대규모 크리에이티브 스톡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예제는 가장 많은 수수료를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HubSpot 제휴 팀과 일대일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이 팀의 구성원은 모두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된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고 있는 블로거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라면,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을 가진 회사와 제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그것은 당신이 추천된 고객들의 최대 20%를 타이폼에 가입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입이 활발하게 유지되는 한 말이다.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CJ 제휴사를 통해 참조 각 판매에 대해 $135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는 블로그를 실행 하는 것에 대 한 열정적인 그의 블로그를 읽고 당신이 돈을 위해 그것을 할 경우, 기회는 당신이 실패 할 것입니다 생각 합니다. 12 개월 후, 그는 Affiliate Summit에 접근하여 일반 대중 연설 영역에 소개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수많은 컨퍼런스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늘날 대부분의 방문자는 Facebook Ads 및 Push Ads에서 제공됩니다. 판매자를 돕기 위해 작은 학위를 취득하는 동안 첫 번째 관계는 귀하와 eBay 사이입니다. “제휴사는 온라인 마케팅을 설명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중소기업을 위한 확장된 영업 인력입니다.”라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2의 주된 차이점은 제휴 기업가가 잠재 고객이 광고주 웹 사이트로 향하는 즉시 전환 과정에서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주의 총 판매 직원은 잠재 고객이 a)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b) 인수를 완료하는 지점만큼 관리 및 영향을 미칩니다.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하지 않고 시청자를 알고 사용할 옵션을 찾는 열쇠입니다. 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성취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제품을 추천합니다. 고객이 구매 주문을 하면 주로 구매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이 작품의 원인은 사람들이 쇼핑하기를 좋아하는 최종 결과이지만 편안함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그것들을 만드는 대안으로 인터넷 전체에서 검색을 수행하고, 완전히 다른 상품들을 한 곳에서 검토함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것들을 보관하라. 나는이 전략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많은 제품을 판매하는 좋은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제휴 수익은 30 일당 100 달러에서 연간 6 수치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투입하는 여분의 시간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추종자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돈벌이 가능성.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 감독관에게 직접 입장할 오피가이드 수 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팀 및 전환 수수료 전문가와 협력하여 클릭당 수수료 및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당신의 시간은 많은 가치가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수익성있는 제품과 당신이 믿을 수있는 공급 업체에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소비자는 항상 그 제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그 제품을 사고 싶어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