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보안 문제

모델을 구축한 결과로서 모든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과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서두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발견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그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청중을 알고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해결책을 발견하는 것이 핵심이다. 나는 항상 내 경험과 내가 수행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주로 상품을 제안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나와 다른 온라인 코스 제작자 사이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 Teachable, 내가 제휴 관계에있는 온라인 코스 제작 플랫폼 https://ko.wikipedia.org/wiki/제주도룸싸롱 에 의해 호스팅. 방문자가 구매 주문을 하면 구매한 품목의 가치에 따라 커미션을받습니다.이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가는 검색 결과 또는 Facebook Advertising과 같은 다양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에서 제휴사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자체 현금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웹 최적화 배경을 가진 마케팅 담당자에게 탁월한 가능성이며 A / B가 어떤 광고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추천 및 ROI로 끝나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더 이해하려면 예제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New York Times 회사인 Wirecutter.com은 쇼핑객을 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결과적으로 처음 예상했던 것보다 총 매출이 적습니다. 앱에서 맞춤형 정보를 사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관련된 광고 캠페인에 에너지를 공급하십시오. 소화하기 쉬운 이야기에서 총 판매 및 캠페인 성과를 추적하십시오.온라인 상품에 대한 맹목적인 쇼핑은 소비자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자가 여행하는 동안 사이트를 검토하여 구매하기 전에 조사를 수행 할 수있게하는 이유입니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후원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아이디어를 따르면 청중과의 상호 작용에 성공하고 수동적 인 독자를 활발한 구매자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의 클릭으로 급여를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스폰서는 또한 홍보 방법을 선택하기로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웹 로그 게시물과 비디오를 전송하여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이 긍정적인 평가를 작성하기 위해 돈을 받는다고 비난하거나 제휴사의 총매출을 촉진하기 위해 제품의 결함을 의도적으로 무시한다고 비난할 수도 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다른 단점으로 훨씬 덜 우려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의식해야 할 것입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 소재 창작 과정 때문이다. 언제든지 자신과 제휴할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웹 로그 게시물, 제품 비평, 뉴스 레터 등을 통해 스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웹 사이트인 Affiliate Summit과 그녀의 기업 동반자인 Shawn Collins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돈이 많은 빠른 상황으로 간주하는 것은 쉽지만 성공적인 동료는 인내심과 일관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추천 동반자가 앱을 만들기 시작하면 현금 지불에서 개발 크레딧에 이르기까지 Crowdbotics에서 다양한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Shopify 동료는 콘텐츠 제작 및 전환율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전세계 창의적인 라이브러리, 리드 자석, 월간 전자 뉴스 레터 및 큐레이터 전자 메일 프로그래밍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800 만 명이 넘는 대학생과 186,000 개의 활발한 프로그램을 통해 Teachable은 확실히 가장 존경받는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Smart Passiv 제주도룸싸롱 e Income의 Pat Flynn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20%의 선불 수수료와 20%의 반복적인 지불과 함께, 아웃그로우 동료들은 24/7 채팅 지원과 아웃그로우 웹 세미나와 팟캐스트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당신은 판매의 40 일 안에 30% 커미션을 얻기 위하여 그들의 상품 전부 또는 어떤을 승진시킬 수 있다.

당신이 그 후자의 야영지로 떨어지는 경우에, 당신은 부속품으로 번창하는 계기가 있다.

그리고 그렇게 되면 수수료 자금에 작별 키스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이 정말로 생각하고 있는 뚜렷한 부분을 선택하는 것에 대한 나의 수준으로 되돌아온다. 한 달에 5,000 ~ 20,000 건의 검색이있는 중간 볼륨 키워드가 있더라도 5 페이지 중 1 페이지 만 12 개월 이내에 SERP의 시작 페이지에 도달합니다.이 책 + 정렬 가능한 파악 레코드 다운로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웹 최적화 도구 세트가 귀하의 대행사의 성공에 열쇠가 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완전히 셀룰러에 반응하고 특히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손님이 구매 주문을 완료할 수 있는만큼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실제로 제휴 수입은 30일 당 2 백 달러에서 연간 6 수치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투입하는 여분의 시간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추종자들은 더 많다.